디자인 제작 #1 - 초코님 @chocolate1st 의 에세이 '그래도 봄날' 커버 이미지

in #kr6 years ago (edited)

사실 디자이너를 업으로 하고 있긴 하지만, 제가 뭐라고 상대방을 깊숙히 잘 알지못하면서 '대표적인' 커버 이미지를 제작하는 것은 자칫 무례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해왔기 때문에, 스팀잇에서 종종 보이는 대문이미지나 배너이미지 제작을 해드리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이 공간 속에서 소극적으로 소통을 해왔던 것 같습니다. 직접적인 오프라인 관계 속에서 지인의 표정과 마음을 읽어가며 작업하는 것이 저에게는 좀 더 편했거든요. 한마디로 제가 좀 낯을 많이 가린다는 의미기도 합니다. 하지만, 제 전우인 @kyunga 님이 옆에서 많이 도와주면서 하나둘씩 마음을 열다보니(A big thank you!), 저에게 관심을 끊임없이 주시는 분들이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chocolate1st 님이 그 분들 중 한 분입니다. 아는 사람이라면 뭐 같이 식사라도 대접하겠지만, 먹을걸 사다드릴 수도 없는 노릇이니 ㅋㅋㅋㅋ 고마운 마음을 어떻게 표현을 하면 좋을까 하다가 초코님의 여러 에세이들 중 하나인 '그래도, 봄날'의 커버이미지를 허락받아 만들어보게 되었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대문디자인


again_spring.png

모티브는 제목대로 봄날의 대표적인 이미지인 벚꽃으로 정해서 제작했습니다. 하지만 벚꽃의 사랑스러운 느낌보다는, 에세이가 가지고 있는 묵직한 내용을 이미지에도 담을 수 있도록 조금은 어두운 배경을 선택해보았습니다.




혹시 좋은 일에 디자인이 필요하다면 말씀해주세요! 제가 미약하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Sort:  

아니 대표이미지 넘나 이쁜거 아닙니까 ㅎㅎㅎㅎ
앨범커버같은 느낌도 나요~ 😙

앨범커버씩이나!! 애나님 칭찬에 아침부터 춤추게 되네요 :)

너무 예뻐요..!!! 초코님 응원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hocolate1st 초코님 얼른 커버쓰셔서 글 올려주세요 저 현기증나요ㅋㅋ

저도 언능 조든님이 만들어주신 커버 빨리 사용하기 싶어서 언넝 쓰러가야겠습니다. :)
다만 부족한 글로 누가 되지 않을지 걱정이..ㅠㅠ

제가 좋아하는 두 분이 만나서 넘 좋아요!!
싸랑합니다! 응원합니다! 언제나처럼 잘 하실꺼에요 😘

감사합니다. 경아님. :)
저도 세 분의 홀로서기 항상 응원할게요!! :D

조든님. 너무 감사합니다. :)
바쁘실 텐데 이렇게 예쁘고 멋진 대문을 만들어주셔서 어떻게 감사의 말씀을 전해야할지. ㅠ

조든님의 이야기가 재밌어서 자주 찾아뵙게 된 거였는데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되어서 정말이지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ㅠ 저야말로 감사의 표시로 식사대접이라도 해드려야하는데. ㅠ
만들어주신 커버에 누가 되지 않도록 더 열심히 쓰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조든님. :)

저야말로 혹여나 초코님 에세이 분위기에 누가 되지 않을까 많이 걱정하면서 제작했는데, 이렇게나 감사해주시니 너무 고마워요!!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

으아니, 방금 지갑 보고 너무 놀랬어요 !! 저는 댓가를 바라고 한 일이 아닌데!! 으아아 넘 감사합니다 제 커피말고, 더 좋은데 찾아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물론입니다. 그런데 너무 좋은 작품을 받아서 가만히 있을 수가 있어야지요. :)
조든님의 실력에 한참 부족하지만 출근하셔서 경아님과 동료분 함께 꼭 같이 커피 한 잔이라도 하셨으면 좋겠어요. 염치 없지만 그래야 저도 다음에 조든님께 또 부탁드릴 수 있을 거 같아서요. ㅎㅎ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려요. :)

우와 ~ 너무 예쁩니다 :)🌸

아이구 감사해요 :) 헤헤

벗꽃 향이 뭉게뭉게 일어나는 듯 하네요.^^

의도한대로 느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

우와~~~ 너무 이뻐요~~~~!!!
자꾸 눈이 가네요~~

ㅎㅎㅎ깽걸님 작업물들 언제나 잘 보고 있어요. 덕분에 저도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자주 듭니다!

커버이미지도 제목도 아름답네요 벚꽃에 눈 내리는 것 같아요:)

워낙 제목을 아름답게 잘 지어내셔서, 제가 작업하기 수월했던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우와.. 스팀잇엔 대단한 분이 많네요..!

아유 과찬이세요 ㅎㅎㅎ쑥스럽네요 ㅋㅋㅋㅋ

어머 커버 넘 멋져요!!!! 봄 느낌 물씬 나네요.

감사해요 ^^ 제가 좋아하는 라나님에게 댓글로 지지를 받으니 안심이 되네용 헤헤

우와! 봄스러운 분위기와 원고지 느낌이 너무 좋은데요?! ㅎㅎㅎ

아이구 감사해요! 좋은 댓글이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56.19
ETH 2431.8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