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관람

in #kr7 years ago

어제는 와이프와 맥주를 한잔 하며 영화를 시청했습니다. '뷰티풀인사이드'

뷰티풀인사이드.PNG

자고일어나면 자신의 모습이 남성이든 여성이든 노인이든 어린아이든 심지어는 외국인으로도 바뀌는 주인공이 어느날 사랑에 빠지며 살아가는 매우 흥미로운 소제의 영화였습니다. (때문에 남자 주인공 배우가 무척이나 많이 캐스팅되어 출연합니다 ^^)

매일매일이 모습이 바뀌는 한 남자를 사랑하다가 점점 정신 분열이 오게 되는 여주인공의 정신적 고통과 그녀를 사랑하지만 떠나기로 결심하는 남자 주인공의 심리적 갈등 또한 흥미로웠습니다.

평일에 이렇게 와이프랑 맥주한잔 하면서 영화 보는 것도 참 즐거운 낙인것 같네요~^^ 추운 겨울에 잔잔한 로멘스도 곁들인 이 영화 감상하시기 괜찮을것 같네요~

또 재밌는 영화 보게되면 포스팅 해봐야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정말 재미있게 봤고 기억에 남는 영화죠. ㅎㅎ
눈오는 장면에서 남녀가 헤어지는 씬은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와 맞아요~ 저도 그장면 보면서 너무 그림이 예쁘다 그생각 들었어요~
와이프랑 진짜 그때 막 저 화면 너무 예쁘지 않냐고 그러면서 맞장구 치면서 봤는데 ㅎㅎ

저도 이 영화봤었는데! 정말 독특한 소재가 신선했습니다ㅎㅎ팔로우하고갑니다~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넵넵 감사합니다 ^^ 저도 맞팔할께요~

잔잔하고 따뜻한 영화였죠.
요즘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주말 보내셨네요~^^

네 맞아요~ 큰 기대 하지 않고 봤는데 참 좋았어요~^^

저도 엄청 재밌게 봤던 영화예요. 잘생긴 분들이 끊임없이 나와서 놀랬었다죠 ㅎㅎㅎ

맞아요~ 고 김주혁씨도 나왔더라구요. 먼가 가슴이 찡했어요....

영화추천 감사합니다~ 왠지 결말을 알게된 것 같지만, 저도 신랑이랑 같이 도전해볼까봐요 ^^

원래 영화자체가 어느정도 결말이 예상되기 때문에 ^^;; 너무 많은 정보를 드리면 재미없으니깐 꼭 한번 보셔요~ ^^

평일 맥주와 영화,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네 맞아요~ ^^ 지친 회사생활에 단비같은 존재에요~

아내랑 맥주한잔 하며 재미있는 영화보면 오붓하고 좋죠.^_______^
즐거운 시간 되셨겠어요.^^

뷰티인사이드 ost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ㅠㅠ 멜론으로 아직도 듣고 있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저도 기대이상으로 재미있게 봤던 영화였어요.
의외로 생각거리가 많은 영화였던걸로 기억하네요.
영화 이야기 들으러 가끔 들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207.00
ETH 2507.0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