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MT vs Steem Engine STEEMP 고액 출금신청은 1000미만으로 나눠서View the full contextanpigon (71)in #kr • 7 years ago (edited)블록체인스튜디오님 글을 읽고나니 불안감이 생겼습니다. 적당히 해야할 것 같습니다.
곰돌이가 @anpigon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3을 보팅해서 $0.020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296번 $59.130을 보팅해서 $67.36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