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Live] 앤블리 3번째 라이브 방송완료 ^^ - 히바 X 앤블리의 콜라보 !ㅋㄷ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앤블리의 유튜브 라이브 3번째 ! 두둥 ^^



오늘은 !!!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스팀잇의 1호 연예인 - 히바 님 @honeythegreat 과 함께합니다.^^

Untitled-1.jpg

다들 좋으시죠??? ^^ㅎㅎㅎ
히바 님 @honeythegreat 은 남녀노소 스티미언 팬 분들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나름 끼 있으신 재간둥이 분들도
히바 님 앞에서는 고개를 숙인다는 설이 .....ㅎㅎㅎ
저도 이 분의 팬클럽 가입자 인데요.!!! ㅎㅎㅎㅎ

마침 히바 님과 제가 마음이 맞아
오늘 저녁식사를 함께하게 되었어요. ^^

얏호, 여자 둘의 먹방 가즈앗~! ♡

아시는 분들 몇 안되지만,,, 저도 또 한 먹방 합니다.....
오늘을 위해 우리 히바님은 열심히 하던(?) 다이어트를
딱 하루만 포기하신답니다..ㅎㅎㅎ

DQmWKVy7RfYjpcABnaMUpBbHCHTEpYCVRud8mmCKTLDVN23.png

@annvely X @honeythegreat
저희의 먹방이 궁금하신 분들은 Youtube-Live 를 시청해주세요.^^

오늘 3월5일 7:30 pm

  • 먹방은 기본
  • 스벅기프티콘 이벤트 - 앤블리 & 히바 ^^ 그녀들에 대한 이야기★
  • 질의응답 (성실히 답변해드립니다. ^^)
  • 총 합계 1.0 보팅 이상 해주신 분들께 미션요청의 기회를 !



★앤블리 & 히바 ^^ 그녀들에 대한 이야기★

사전 질문리스트 아래에 보여드릴께요. 읽어보세요.^^
실시간 방송에서 맞추시는 분들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맞출 자신 있으신 분들은. 오늘 저녁 7:30 컴온컴온 ^^//

ss.jpg

앤블리 @annvely 에 대해 알아보자.

★앤블리가 오늘 외적으로 변화된 부분은 어디일까 ^^?
: 주관식

★앤블리가 저번 주말에 하지 않은 한 가지 일은 ^^?
① 운동하기 ② 공부하기 ③ 강아지와 산책하기
④ 영화보기 ⑤ 술마시기 ⑥ 청소하기

★앤블리 남자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사람은 ^^?
① 젊은 나쁜남자 ② 나이많고 잘생긴남자
③ 능력있는 못생긴남자 ④ 착하고 재밌는남자 ⑤ 똑똑하고 지적인남자



gg.jpg

히바 @honeythegreat 에 대해 알아보자.

★ 다음 중 히바가 못먹는 것은 ^^?
① 돼지껍데기 ② 냉이국 ③ 오이냉채 ④ 그런거 없다

★ 다음 중 히바의 장래희망이 아니였던 것은 ^^?
① 대통령 ② 가수 ③ 고깃집사장님 ④ 선생님

★다음 중 히바가 보고 대성통곡 한 영화는 ^^?
① 실미도 ② 내머릿속의 지우개 ③ 타이타닉 ④ 오세암




Untitled-1.jpg

오늘 3월5일 월요일 7:30 pm

퇴근하시는 길에 심심하지 않게 해드릴께용. ^^

▽ 방송완료 녹화본 영상입니다^^

우리 또 만나는거에요. ^_~//


follow_ann.jpg

Sort:  

Nice post!

I will keep watching your posts from now on.

I`m a new witness looking for voters, so I want to invite you to give me a vote for witness.

As a reward, I will make 10 random picks from my voters adn I willl giveaway 30 SBD to each.

Vote for me here by entering my username in the search box! / https://steemil.com/witness/@therealwolf/making-steem-greater-therealwolf-is-now-a-witness

Like this I can help you with more that one upvote, and you can help me ti obtain more blocks!

Thank you!

Vote

이제 방송으로 컨셉 잡으셨군요?

아니에요 ㅋㅋ 방송도 하구 포스팅두 하구 ^^
장금 님 보러 오실꺼졍 ^^?

시간있으면 검색해볼게요.

스팀퀸과 히바짱의 합방 기대합니다 꺄하하하하하

스팀퀸 X 히바짱
ㅋㅋㅋㅋ 많이 들어와주셨으면 ㅎㅎ 그럼 오래할텐데 ㅋㅋ

완전 기대 됩니다...
아.. 젠장..야근인데.. 어케 보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원님 !! 이어폰 끼고 !!!!

방송은 어떻게 봐요? 유튜브가서봐요?

네 정화님 ^^ 이따가 제가 주소 링크 올릴꺼에요~
그때 그 주소 타고 오시면 되요 ^^
채팅 참여 하실거면 유튜브 앱으로 이동해서 로그인 하시면 되구요.^^

우왕 앤블리님과 히바님의 캐미 기대됩니당!!

감사해요 ^^ 로렌님 시간되심 들어와주세용 ^^

★앤블리가 오늘 외적으로 변화된 부분은 어디일까 ^^?
: 주름살 +1

★앤블리가 저번 주말에 하지 않은 한 가지 일은 ^^?
⑤ 술마시기 - 술은 평일에만!

★앤블리 남자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사람은 ^^?
② 나이많고 잘생긴남자 - 지누킹같은사람

지누킹님 역시 천재 ..와 얼굴만 천재인줄 알았는데

★아,,,, 주름살,,,,,,,
미쳐 생각 못했다.......

★술은 평일에......;;;;; ㄷㄷㄷ

★마지막 저거 너무 심한 모욕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모욕이라니!!! 목욕탕이나 갔다와요 방송전에!!

모욕이라뉘~나이많고 잘생긴게 어때서?
하긴...지누킹이 그 샘플이 아닌건 맞지.

혼자 1불 파워가 없어서 이노빛+루돌프 합작으로 1불 이상 보팅갑니다.
콜라보로 미션 독한거 갑니다. 뭐하지? ㅎㅎㅎ

미션요청 금액/ 10 보팅으로 올리겠습니다. 정정합니다. ㅋㅋ

ㅋㅋㅋㅋ 다음번에는 꼭 챙겨보겠습니다 :)

우와 정말잼있겠어요 ㅋㅋ 콜라보의 조화 기대됩니다.!

크크 ㅋ 봉이도 보러와용 ^^

앤블리님 다리가 엄청 길어 보이네요^^ㅋ
외적으로 이뻐지셨겠죠ㅎ 저번보다?ㅎ 카메라마사지6번 1번.
히바님 여전사 ~1번 4번 2번 의외로 감성적일듯^^

사진을 아래서 찍었더니
엄청 비현실적인 비율이 나왔죠 ㅎㅎㅎㅎ
친한 스티미언 분들이 지금 저게 누구냐며 난리네요^^;;ㅋ
크크 이따 시간되심 보러와주세요^^

저렇게 다리뽑기비율로 찍는 비결을 포슽킹으로 상세히 공개하라! 공개하라!

아 타타님 웃겨요 ㅋㅋㅋㅋ
친구한테 사진찍어달라고 할때
엎드려서 찍어달라고 하면 되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28.82
ETH 2524.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