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s] 대만여행기 2탄 - 세상편하게 먹고/보고/자고 택시투어! ^^ (사진릴레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앤블리 대만여행기 2탄

저의 여행후기 포스팅은 사진위주의 내용입니다.^^

대만여행기 LIST ▽
앤블리의 대만여행기 1탄.

DQmeSkpmLMYmPW1RLQaYN8DF2bQfWFYjMM7XDBVvLawirD6_350x0.jpg



대만여행 2번째 날 택시투어를 했어요~

원래 저는 늘 자유여행만 하기 때문에
평소같았으면 렌트를 했겠지만~

대만 택시투어 여행상품이
그래도 싼가격에 여러 관광지를 가이드 해주도록
잘 되어있더라고요~

타이베이 동쪽 외곽에 위치한
예류지질공원, 스펀, 진과스, 지우펀
일명 한국인이 좋아하는 ’예스진지’ 투어 !! ㅎㅎ
대만여행 필수코스라고 하네요. ^^

버스투어 도 있지만 택시투어가 더 프라이빗하고
기사님과 일정조율도 가능하고 자유롭고 편한 것 같아요.^^
택시투어 차량 종류는 4인용택시, 8인용 벤이 있어요.~


예스진지 이렇게 멀리떨어진 4곳을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직접 렌트해서 운전해서 관광하기에는
힘들고 무리가 있기때문에 택시투어를 추천해요.^^

타이베이 시내에서 오전에 출발해서
오후에 돌아왔으니 거의 8-9시간 걸린것 같아요~


그럼 4곳을 간단히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예류지질공원


예류의 뜻은 야생 버드나무 라는 뜻이고요.^^
해안 침식 풍화작용의 영향 으로 자연스레 깍인 바위들이
신기한 모양을 하고 있는 지질공원 이에요.^^

저는 초등시절때부터 지구과학 과목을 좋아했었어서~
자연의 신비로움이 반영된 이곳이 너무 흥미로웠어요!

나름 바위들마다 이름을 붙였더라고요~
여왕머리석, 아이스크림석, 벌집석, 생강석,, 등등

dshsrth.JPG
IMG_8406.JPG
IMG_8430.JPG

가장 인기있었던 하트 모양의 바위.^^
다들 하트포즈 하고 찍길래 나도 한번.ㅎㅎㅎㅎ
IMG_8425.JPG





스펀


대만의 옛거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차가 아직도 다니는데, 그 양옆 사이드로 소소한 상점들이 엄청 많아요.
그리고 여기에 오는 이유는 풍등을 날리기 위해 옵니다.!

풍등에다가 소원을 써서 날리고 기념사진을 찍어요.^^

기찻길에서 풍등날리다가 기차가 오니
신기하게도 다들 안전하게 피하네요.^^ 사고가 안남...
IMG_8488.JPG

저는 소원에

'스팀잇 가즈앗' 을 적었죠.ㅎㅎㅎㅎ

훨훨 날아~~
IMG_8454.JPG
IMG_8458.JPG


그리고 상점에서 사먹은
닭날개볶음밥? 이랑 땅콩맛 콩고물아이스크림?
(정확한 명칭은 아닌듯....) 넘나 맛잇 +_+
이거 한국에 들여오고 싶돠...................
너무 맛있어서 줄서서 2번 사먹음. 3번 사먹고 싶었음.

IMG_8490.JPG
IMG_8495.JPG
IMG_8486.JPG





진과스


황금의 도시 진과스 는요.
과거 대만의 황금광산이 있었던 곳으로
황금을 캐던 광부의 삶에 대해 보여준 전시관 인데요.

그래서 그당시 광부들이 먹었던 광부도시락도 팔아요.!

전시관 올라가기전에 경치좋은 계곡이 있는데
구리가 흘러들어가 물 색깔이 레드에요~
IMG_8499.JPG
p.jpg
대만_진과스_택시투어_(15).JPG

그리고!!!
세계 기네스북에 오른 순도 99.9%
220kg의 황금 을 직접 만져볼수 있습니다.!!

IMG_8536.JPG

막상 만져보니 이게 금인지.... 잘 모르겠는... 데;;ㅎ
어쨋던 만지면 복이온데요.!!! ㅎㅎㅎ 운을 받고 왔어요.!!ㅎㅎㅎ

근데, 두손 넣고싶었는데에 !!!! 안 들어가 !!!
ㅎㅎㅎ





지우펀


그 유명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만화 배경 모티브 가 되었다는 특색있고 분위기 있는 곳.^^

옛 건물들의 정취와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어요.!

찻집에 일찍 자리잡아 창가밖으로 석양 을 보면
산풍경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수 있을거에요.^^

저는 찻집은 못가고 간식이랑 기념품사느라
그냥 언덕에서 잠시 명상만 했네요.^^

IMG_8526.JPG
IMG_8514.JPG

높은 산 언덕이라 빨간등불과 함께 야경이 예쁨.^^
IMG_8528.JPG
IMG_8530.JPG


8-9시간동안 투어를 했더니
다리도 아프고 졸립고 ㅎㅎㅎㅎ
근데 택시에서 각각 장소마다 이동하는 동안
뒷자석에서 쿨쿨 잤더니 세상 편했어요.ㅎㅎㅎㅎ

먹고 보고 자고. ^^



앤블리의 대만여행기 2탄. 끝^^

앤블리의 대만여행기 1탄.




follow_ann.jpg

Sort:  

대만,, 언제라도 또 가보고 싶은 곳이죠~ ^^

네 가벼운맘으로 다녀오기 좋은 곳 같아요.^^
맛있는 길거리 음식들도 많쿠요~ ㅎㅎ

예전에 대만갔던 생각나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많은 분들이 대만을 다녀오셨었네요.^^
감사합니다^^

너무 너무 대만 가고 싶어지게 하는 포스팅과 예쁜 사진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파리 블로그 @parisfoodhunter 에도 놀러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

예스진지가셨구낭 기억이새록새록
닭날개볶음밥먹구싶어용

크크 정화님도 다녀오셨군요.!!!
닭날개볶음밥 우리나라에 들여왔음 좋겠어요.ㅎㅎ

내만 갈 생각에 계획짰던 생각나네요. 취소됐지만 ㅎㅎ 지우펀 꼭 가보고 싶군요

아이쿠 왜 취소되셨어요 ㅜㅜ
다시 도전!!! 계획짠거 아까우니까 곧 다녀와보세요.^^
네 지우펀도 분위기 좋아요.^^

아마 내년쯤? 가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센과치히로 배경이 일본이 아니었군요 ㅋㅋ
사진을 보니 확실히 애니메이션과 비슷한 느낌이 납니다. ㅎㅎ

그리고.. 금 1kg이 5천만원정도이니 무려 100억원어치의 금이네용

저도 센과치히로 일본배경인줄 알았는데~
느낌이 물씬 풍기고 분위기 좋아요~!!
저 금은.... 만지는것만으로 만족을... ㅎㅎㅎㅎ

센과치히로에 나오던 그곳이군요! 대만 가보고싶었는데ㅠ 언제한번가볼지ㅠㅠ 사진보면서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

아직 안가보셨군요.^^
여행비도 그렇게 많이 드는편은 아니니
기회가 된다면 다녀와보셔요.^^

방가방가반가워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저와 동선이 비슷하시군요.

대만예류.jpg

ㅎㅎㅎㅎ예류지질공원 특이하고 신기 ㅎㅎ
거의 대만여행 코스는 비슷비슷 할듯 해요.^^

러블리네요^^

앗 또 러블리..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10.96
ETH 2658.9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