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Life] 스팀잇 D-73일차 - 앤블리의 첫경험 스팀코인 매수 !!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제가 오늘 드디어 !!
첫 STEEM 매수를 하였습니다.^_^
축하축하 ~ 이 날을 기다렸다.!! ㅠㅠㅠㅠ
제가 첫 가입한 1월 쯤에는 스팀, 스달이
만원 가량까지 했었기때문에
지금 스팀이 2천원 대 까지 내려간 것이
저에겐 저점이고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싶어
이번에 이렇게 구매하게 되었네요.^^
제가 구매한 오늘날짜 시세였네요.^^
주변에서 보니 2천원대 내려가서
많은 스티미언 분들이 스팀매수를 하시고 계시더라고요^^
저는 사실 얼마 안되는 금액이긴 한데....
뉴비인 저에겐 ....ㅠㅠ 이제 스파 500이 넘었으니!!!
뉴비탈출 도 하고 !!!! 보팅조절 도 할 수 있고 !!!!
(보팅게이지 첨 보고 “우와!!!” 하고 소리질렀다는.....ㅋㅋㅋ)
1257 Steem 구매 및 스파업 + 기존 165 Steem
= 현재 1422 Steem
첨에 15스파 였을때 밴드위드 걸려
댓글도 못달고 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목표했던 3달 안에 1000스파 넘게 되었습니다.^^
너무 뿌듯해요!! ㅠㅠㅠㅠ 이 기분을 뭐라표현할지,,,
다른분들은 1400 스파갖고
‘에게~~~ 너무 난리다ㅋ’ 하실 수 있지만^^
음....저는 코인 처음 사보는거거든요~
ㅠㅠㅠㅠㅠ
어떤 기분인지 아시겠죠.^^? 헤헤.....^^;;ㅎㅎ
저에겐 의미있는 첫 스팀매수 , 스파업!!!^^
앞으로 포스팅도 꾸준히 해야겠지만 ^^
저는 장기적으로 스팀잇을 계속 할것이기 때문에^^
매수 하는것도 스팀잇 활동 중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하고요.!^^
스팀,스달 얼른 상승되서 수익내는 재미도 한번 느껴보고 싶네요.^^
스팀스달이 지금 내려가고 있어서 침체되긴 하지만
언론에도 많이 알려졌고 ^^
또 신규유저도 계속 유임되고 있으니 ^^
우리 다같이 꾸준한 활동해요 !!^^
이제 저 풀보팅 0.26 이에요!!!!!
하.... 소수점 한자리 위로 올라왔다 ㅠㅠ(감격)
요즘 바빠져서 다른분들 글에 댓글은 잘 못달더라도
앞으로 여러분들께 보팅 열심히 하겠습니다.^^
(근데 보팅 게이지 조절 관리팁 좀 알려주세요.ㅎㅎㅎ)
우와 스팀파워가 어느새 1000 저는 아직 한참 남았네요 축하드립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접근하시네요 ^^
네 이제 만 스파를 바라보고 다시 화이팅 해보려고요!!
kaine 님도 화이팅 입니다.^^
와우 축하해요 ㅎㅎ 저도 조만간... 좀만 더 연구해서 스팀 질러버려야지 ㅎㅎ
네 얼른 뉴비탈출을 목표 !
저도 처음 스파업하고 신세계였어요.ㅋㅋ 특히 보팅바 생기니 이 맛에 스팀잇하는구나라는 생각을..
ㅋㅋ괜히 이게 뭐라고 넘 신기한거 있죠^^ㅎㅎ
와우.. 고래다~ 가즈앗!!
고래 가즈앗~! ㅋㄷㅋㄷ
파워업 정말 정말축하드립니다.
저도 부지런히 파워업해서 500 달성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쉽지가 않네요. 부러워요.
네 쉽지 않으니 더욱 열심히 하게되는거구
그 묘미가 있는것 같아요^^
크 정품보팅바 사용 축하드립니다 ㅎㅎ
그쵸 정품이죠 ! 얏호 ㅎ 감사합니다^^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와 축하드려요.. 풀봇 4번이면 이제 1딸라!!!!
앗 그렇네요 ㅋㅋㅋ 1달러네요 ^^ ! ㅎㅎ
축하드립니다^^
보고 싶지 않은 스팀시세인데... 씁슬하네요 ㅠㅠㅠ
그래도 장기적으로 보면서 기분좋게 보려하고 있어요^^
스팀 가즈앗!!! 앤블리님 고래 가즈앗!!!
스팀 가즈앗 !!! 센터링님 땡큐요 ^^ㅋ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