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Up] 헌혈밋업 공지 - ♡우리 헌혈하러 갑시다♡ 2/20(화) 사랑을 실천하실 스티미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제가 밋업을 단기간에 많이 참여를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외향적 성향이다 보니,
사람들을 만나는 것에 에너지를 얻나봅니다.^^

오늘도 제가 번개 밋업을 진행해볼까해요.^^

일명.

헌혈밋업 !

나눔이.jpg

취지는요.^^
몇주 전 @rudolph 님께서 올리신
헌혈관련 포스팅을 보고 영감이 떠올랐지요.^^


그런데......안타까운 사실은요..;;;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현재 혈액보유현황 을 검색하였더니.......

아니 이런 ;;;
오늘 날짜 기준으로

  • 혈액수급위기단계 : 경계지수 (대비계획 점검필요)

  • 특히, O형 수급 시급

  • 적혈구제제 보유현황 저조

    (최근1개월동안 보유량과 비교)
  • 농축혈소판 보유현황 최고 저조

    (최근1개월동안 보유량과 비교)

bloodinfo_net_20180219_111443.jpg

현재 많이 시급한 상태네요 ㅠㅠㅠㅠ

안되겠다;;;
바로 일정공지 들어갑니다.;;;;



0.jpg

[일정]

  • 2018년2월20일 화요일 6:30 pm

  • '헌혈의집' : 강남점(CGV건너편)

  • 선착순 7명이내 (O형은 더욱 선호)



[세부일정]
제가 직장인이라 저녁시간밖에 되질 않네요.
끝나면 대략 밤9시. 이 후 약 1시간 가량,
근처 커피숍에서 음료로 당 충전 및 담화 후
모집자가 없는 이유가 커피뒷풀이 인 것 같아...
뒷풀이는 치맥으로 변경합니다. ㅎㅎㅎㅎ



[신청기한]
밋업 30분 전인
내일(화) 6:00 pm 까지 참여신청 받습니다.
혹시나 놓치신 분들은 헌혈밋업 2기 때 참여해주셔요.^^


헌혈후에 받는 기념품들은 어린 아이들을 위한 곳에

Steemian 이란 이름으로 기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화관람권/햄버거교환권/보틀 등)

커피숍 비용은 제가 부담합니다.^^**



blog_me_20180219_123009.jpg


헌혈의 필요성

  •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하는 유일한 수단
  • 혈액은 인공적으로 만들수 없음. 대체물질 존재하지 않음.
  • 헌혈한 혈액은 장기간 보관이불가능 ( 농축적혈구35일, 혈소판5일 )
  • 의약품의 원재료가 되는 혈장성분은 외국으로부터 수입하고 있음.
  • 외국으로부터 수입하지않으려면,
    연간 약 300만명의 헌혈자가 헌혈에 참여해야함.

우리는 언제 수혈을 받을 상황에 처할지 모릅니다.
건강할 때 헌혈하는 것은
자신과 사랑하는 가족을 위하여, 나아가 모두를 위한 사랑의 실천입니다.




.
.
.
다시 한번 일정 공지...

2/20(화) 저녁 6시30분

현혈의집 강남센터 (강남CGV 건너편 )

시간이 가능하신 헌혈자 분 선착순모집.^^
혹시나 참여자가 한 분일 경우에도 저와 함께 갑니다.^^

헌혈의집 마감시간이 때문에 최소한
저녁 7시까지 와주실 수 있는 분만 신청부탁드려요.^^

naver_com_20180219_115425.jpg

확실히 정해진 시간에 참석하실 분만 오픈채팅방에 와주세요.^^
▽▽▽
https://open.kakao.com/o/gvxZ5LH
참여코드 : steemit

나눔하며 생명도 구하고, 나도 건강해지고 일석이조!

1st.jpg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follow_ann.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말 꼭 나눠야 하는 사랑이죠
한 때 저도 자주 했던 일인데
철분수치가 뚝~~떨어지고 헤모글로빈수치가 절반으로 떨어지니 안 된다고 퇴짜를 놓더라구요 헌혈도 건강한 사람만이 나눌 수 있는 사랑입니다 부럽네요

팔로하고 가요

그런가봐요 ~_~ 저도 포스팅 하고
하고싶어도 못하시는 분들을 보고
건강한 사람만이 나눌수있는 사랑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승화님 마음이라도 감사합니다. ^^ 철분 많이 챙겨드세요.^^!!

헌혈밋업... 앤블리님 멋져요!
참여는 못하지만 응원합니다!

읏 아쉽네요 수지님 ㅜㅜㅎ 네 감사해요! ^^

의미있는 밋업이네요!
저는 다이어트중이라 다음번에 참가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헌혈증 20개 가지고 있습니다!!!

앗 다이어트 중 이셔도 굶으시고 피 뽑으시면 되는데 ^^ㅎㅎㅎ
20개나요??? 우와 많이 하셨네요 .^^

와 헌혈밋업이라니. 좋은 뜻으로 이런 아름다운 밋업을 진행하시는 앤블리님 멋지세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예감님 ^^

엔블리님, 언제나 활력넘치시고 멋지세요!!

감사합니다. ddd님도 늘 응원해주셔서요.^^

후딱 방문했답니다..!!
헌혈..하고는 싶은데..ㅜ.ㅠ
훈훈한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하고 싶은데 못하시나보네요 ㅠㅠ 아쉬워요!!!
후딱~ 와주셔서 감사드려요 빠나 님 ^^

앤블리님 다음밋업 꼭 참석해야지 했는데 두둥 헌혈밋업
해외여행 입국 1개월 헌혈제한 두둥 ㅠㅠㅠ

헛 그랬구나....
얼마전에 여행다녀왔죠 ㅜㅜ? 타이밍이 참 ㅜ~ㅜ

영국 100일 이상 거주 헌혈 영구 금지 조항이 풀려서(한국에만 있었던 이상한 조항..심지어영국애들도 헌혈하는데..)해야지 하고 있는데 ㅋㅋㅋ 근무 후 가도 빡셀것같네요 ㅎㅎ

아 횩횩님 직장이 강남 근처가 아니세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7시반까지 가능하시다면 오셔요.^^

멋지십니다. ㅎㅎ

아이작.. 피 뽑을거에요? ㅋㅋ

전 몸이 허약해서............ 빈혈이..........

허약... 거짓말...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09.00
ETH 2342.1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