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벙개 밋업 가즈앗 - 벙개 전에 해운대서 한컷 노래방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저 급 부산 왔어요. 혼자 1박으로요.ㅎㅎ
근데 도착해서 해운대 해수욕장 오니까
오후 5시 인데 파라솔 다 접는데여.ㅠㅠ머야머야

그냥 모래에 앉아서 블루투스 마이크와 함께
혼자 놀려구요.

59EAE9D0-6253-4718-845B-74F8DBD6A670.png
3A8AB5AB-CA7D-4DA6-AA32-250F28914C79.png

이따 저녁엔 벙개 밋업이 있어요.

그래서 막간을 이용해 30분 노래 부르고 갈거에여.

사람들 엄청 많아요.
여기저기 씐나는 음악소리가 시끌시끌.

610BBA70-9A49-4AE6-BDF6-85D1C4A2DDC4.gif



저 노래부르면서 유튜브 영상 올렸는데
마지막에 어떤 연고없는 외국인이 쳐들어와서
제 볼에 뽀뽀하구 가 가꾸 ㅠㅠㅠㅠ
일단 영상 삭제 합니당.~_~
편집해서 다시 올렸어요. ㅜ.ㅜ
으으 !!!!!! 이눔이 방송을 망치다니 !!!

영어권 나라가 아닌가, 이상한 말 해가꾸
깜짝 놀랬지 뭐에요 .:(

영상 보시면서 끝까지 함께 채팅 해주신
조선생 @tutorcho 님 감사합니다.^^

~

바닷가 바람소리때문에 음질이 안좋은점은...
양해해주세요!! -.ㅜ

여름엔 역시 부산 짱 !!

낼은 서핑하러 갑니당.^^
다들 뜨거운 휴가 잘 보내셔요.^^!!

Sort:  

성추행 아닌가?

ㅠㅠㅠㅠㅠㅠ 그러게요

오 해운대에서도 노래를 ㅋㅋ 48나가야 되는거 아님요?

아 ㅋㅋㅋㅋ 48 ㅋㅋㅋ 뭔가 했어요 ㅋㅋ
그건 아이돌이라.... ㅎㅎ

프로듀스 48 인데 너무 줄였네요. ㅋㅋㅋ 아이돌 도전 한 번 ㅋㅋㅋ

오 저번주 이시간쯤 해운대에 있었는데 여전히 많이 덥죠..ㅎㅎ

아 정말요 !!?? 오늘은 아니시구요 !!??

부산은 좀 덜덥나요??
퇴근 중인데.찜질방 같네요
ㅜㅜ

서울보다는 쫌 덜 덥네요!!
바다 옆이라 시원한건지~~
요즘 날씨가 정말 ㅋㅋ 미쳤어요 찜질방이에요

밋업 잘 하시고... 가즈앗!!! ㅋ

감사해요 조선생님 ~_~!!!

아 시타형 밋업 포스팅 올라오면 재밌을 텐데 아쉽네요.ㅋㅋ

시타형 은 다음 기회에 다시 여쭤봐야 겠어요 ^^
저두 아쉽아쉽 ㅠㅠ!!

비치에서 노래 부르는 모습도 좋은데 시원한 바다도 좀 보여주세요.

바다 중간에 보여드리긴 했는데
바다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ㅋㅋ
오히려 시원하게 아닌 답답해요 ㅋㅋㅋ

와.. 부럽습니다. 해운대 백사장이라니... 사람들도 정말 많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아마군 님 넘 오랫만이네요 ^^
네네~~ 아마군님두 잘 지내시죠 ^^?
밋업 기회되면 이젠 한번 뵈었으면 ^^

엔블리님 해운대 여행 오셨군요.
특별한 자리에 감히 저를 끼워 주신다는 특혜를 받아들이지 못해 정말 죄송스럽네요.
이쁜 엔블리님이랑 타나마님 그리고 테이블세터님의 밋업 자리에 제가 들어가면 평균 연령을 너무 높혀 버려 재미를 반감시킬 것 같아요.ㅎㅎㅎ
사실 전 부끄럼쟁이라 낯가림이 심하네요.
부산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

앰블리님 왔다고 폭죽이 막 터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해운대 나오세요 !!!!

테일콕님 만나뵙게되서 반가웠습니다. ^^

드뎌 정체가 발각되었네요.ㅎㅎ
바다축제 첫날이라 불꽃놀이 하는 바람에 아이랑 해수욕장 갔다가 올라 오는 길에 들렀는데 늦게까지 안가고 계셨군요.ㅎㅎ
아무튼 반나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영상은 못 봤지만, 그 외국인 뭔가요.ㅡㅡ
선글라스 모양이 독특하네요?

ㅠㅠㅠ 으 정말 ㅠㅠ
신고해야하나 ㅜㅜ 낮에도 여자혼자는 위험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76.67
ETH 2299.0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