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취미발레 준비물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 (후속)

in #kr7 years ago

와우 원더리나님! 엄청 장문의 댓글을 남겨주셨었네요! 그러고보니 제가 또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오늘부터 다시 스트레칭을 해보자!하고 결심했는데, 집에 오니까 또 오늘 고생한 나는 보상을 받아야 해! 생각하며 맥주를 깠답니다ㅜㅜ 맥주 마시고 안 졸리면 스트레칭 해야지 생각했는데, 스팀잇을 켠 제 자신을 보고 오늘 스트레칭은 물 건너 갔구나.. 생각이 드네요 ㅎㅎ
그러게요 ㅋㅋ생각해보니 발레복은 일상복 하기에 불편할 것 같아요. 저는 근육을 잡아주는 옷이라니 그거 입고 누워있는 생각만 해도 배가 아파오는 것 같아요 ㅋㅋ
원더리나님 저의 미래를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안 그래도 오늘 약간 멘탈이 탈탈 털리는 일이 있었는데, (별 일 아닐 수도 있는데 제 마음이 단단하질 못 한가봐요ㅜㅜ) 원더리나님 댓글 보고 마음이 뜨끈뜨끈해져요~ 너무 고마워요 나의 짝꿍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91.64
ETH 2633.74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