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족여행 계획 세우기(1) - 크로스마일 전환신청/아시아나 가족회원 등록 신청

in #kr7 years ago

아시아나! 저도 아시아나 마일리지 모으는데 반갑네요! 크로스마일을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전환하는 중에 보너스 항공권 매진될까봐 긴장되시겠어요ㅎㅎ 그런데 이름 입력할 때 왜 틀렸는지 설명이 없어서 고생하셨네요ㅠ 저도 얼마 전에 비번을 안 바꾸면 로그인이 계속 튕기는지 몰라서ㅜㅜ 몇십번 시도후에 검색해보니.. 비번을 바꾸면 로그인이 잘 된다는 글을 보고 바로 시도햇더니 로그인이 넘 잘 됐었던 기억이 나요. 왜 틀린 이유를 안 가르쳐주는 걸까요 ㅋㅋㅋ 마일리지 항공권 예약 상공하시길 바라용~! :-)

Sort:  

저기 저 화면의 7월 초 스케줄은 훼이크라는 거죠!!!
혹시나 보고 예약하시는 분 있으면 안되니.. -ㅅ- ㅋㅋㅋㅋㅋㅋ
정말 가족회원 등록 신청하는데, 아이들 이름이 걸려서 안되니까 정말 멘붕 오더라구요..;;
아이들 껄로 로그인도 해봐도, 거기엔 한글 이름도 없고..
처음엔 슬래시를 넣어야 하는 줄은 상상도 못했죠.. -_-;;

아무튼.. 8부 능선은 넘은 것 같은데 승인 안나면 전화해서 항의 해야겠죠? -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218.49
ETH 2445.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