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aloon1st님의 굴밥을 만들어보았습니다(feat. @icemilktea님)

in #kr6 years ago

오 돌솥도 갖고 계시네요 미술관님! 굴밥 맛있어 보여요! 누룽지 못 드신 건 너무 아쉽네요 ㅜㅜ 저는 누룽지를 엄청 좋아해서 후라이팬에 일부러도 만들어 먹거든요! 설거지 내일해 내일해 미루다 보면 ㅋㅋ 엄청 미루게 되죠 ㅋㅋ 명절 혼자 보내셨구나ㅜ 굴밥 드시면서 평창 올림픽 경기도 보고 하면서 혼자지만 재밌게 보내셨기를 바라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동님!

Sort: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앤님 ㅎㅎ
해먹는 건 좋은데 항상 설거지가 귀찮죠... 배부르면 만사 다 하기싫고.. 놔두자니 신경쓰이고.ㅋㅋㅋ
우앙 후라이팬에 누릉지를 만들어드실 정도로 좋아하시는구나..ㅎㅎ
오늘되니 못 먹은 누릉지가 자꾸 생각나네요..ㅎㅎ
좋은 한주되세요~~~~앤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29.60
ETH 2657.5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