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숨쉬는글] 스팀잇을 계속 해야겠다는 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활동한 지 얼마 안 된 뉴비입니당 :) 중간에 빨간머리앤 이야기가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 그럴 리가 없는데 말이죠. 저도 이번 코인 하락장 기간에 그동안 잠시 신경 쓰지 못 했던 제가 좋아했던 일들에게 다시 관심을 주게 되었어요. 그런 의미에서는 저에게 이 하락장이 괜찮은 기간이었다고 생각해요! (물론 앞으로 행복한 상승장이 이어진다면 더더욱이요!) 이더리움에 대한 글을 많이 올려주셔서 팔로우 해놓고는 열심히 공부해야지!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도 feyee95님과 소통하며 재밌게 잘 지내고 싶습니다~ 반갑습니당!

Sort:  

넵 저두 다시 열심히 공부할테니 같이 공부해요 ^^ 이 공부가 제 인생에서 큰 역할을 할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거든요 ㅎㅎ
프사에 빨간머리앤이 넘 귀엽네요.ㅎㅎ
한번씩 오프라인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참 중요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이번에. ^^
물론 스팀잇에서 이렇게 이야기하는 것도 소중하구요.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두 찾아뵙고 팔로우 할게요~~ ^^

맞아요 미동(미술관 옆 동물원이셔서 미동님! 맞죠?)님 이런 공부를 대신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저도 혼자 시작해보고 포스팅도 해보려 했는데, 시작도 안 하고 넋놓고 있네요. 저는 일단 미동님의 포스팅을 열심히 공부하는 것으로 시작해야겠어요 ㅎㅎ 댓글도 정성스레 달아주시고! 감사합니당! 앞으로 함께 공부 열심히 해보아용ㅎㅎ 화이팅!

네 같이 열심히 공부하고 이야기해요 ^^ 저야말로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힘이 많이 됐어요 정말 ^^
자주 뵈요 anne.sophie님 ^^

저도 미동님 글 읽으며 마음의 위안을 받았어요! 자주 만나용!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9590.59
ETH 3887.3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