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 3 세번째 /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7일의 흑백사진 챌린지

in #kr6 years ago

Third day
Anne Sophie(@anne.sophie)'s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Photo by. @anne.sophie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저는 원더리나(@wonderina)님의 지목을 받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지목은 7일째에 한 번만 할게요~

Sort:  

우연히 포스팅하신지 37초만에 제가 딱 접속을 했습니다^^
앤님 계신 곳도 날씨가 차시지요?(한국 맞겠죠? 스티밋에 워낙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이 많으셔서. 하하)
건강 챙기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되셔요^^

오 커피아재님!! 대박 37초라니요!
저 37이라는 숫자 좋아하는데! 너무 반가운 마음이에요. 내일은 조금 더 춥대요~ 따뜻하게 입고 외출하세요~ ㅎㅎ 좋은 밤 보내세요 커피아재님~

kindly follow back and upvote my posts please...

Thank you for visiting.

흑백 사진으로 때우시는 중? ㅎㅎ 어디 멀리 가셨나 보다..

앗 ㅋㅋ 멀린 님께 들켜버렸네요. 흑백 챌린지로 때우는 중.. 맞아요 ㅎㅎ

:) 여행가고 싶다...

여행 떠나세요~! 씨마님!

비행기에서 찍은 사진은 항상 옳습니다. ^^

동의합니다! 플라잇님!

앤님의 흑백사진들은 흑백인게 너무 아까운? 아쉬운? 사진들인 것 같아요! 나중에 원래의 컬러버전으로도 다시 보고 싶어요! ㅠ

원더리나님! 저도 컬러 사진을 후기에 공개하려고 했어요~ㅋㅋ 역시 모범생 원더리나님 :)

앗 앤님 매번 모범생이라 불러주셔서 몸둘바를 모루게쒀염..(부끄) ㅎㅎㅎㅎ
후기도 기대할게요!!! ㅎ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오치님 늘 감사드려요 :)

여행 가고 싶어지는 사진이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 비행기에서 찍은 사진은 늘 여행 가고 싶은 마음을 만들죠!

요즘 앤님이 잘보이지않아서 들어왔는데 흑백사진챌린지 이어가고계시네요~
비행기안에서 찍은사진같은데 ~ 어디를 가시던 중이셨나요?ღ'ᴗ'ღ

슈퍼유양님! 제가 요즘 너무 뜸했죠ㅜㅜㅜ 바빠서 흑백 사진 챌린지로 포스팅을 때우고 (?) 있어요..ㅎㅎ
오늘은 금요일이니 쉴 겸 이따가 밤에 놀러 갈게요~!!
사진 설명은 나중에 후기에서 말씀드릴게요 ㅋㅋ (궁금하게 하기^^)

밑에가 바다인가보네요!! ㅎㅎㅎㅎ
어딜지 너무 궁금궁금!! ㅋㅋㅋ
사진들 속에 담긴 이야기가 무엇일지, 후기가 너무 기대되고 있어요!!! +_+ㅎㅎㅎ

헉 ㅋㅋ이런 부작용이...ㅋㅋㅋ너무 기대하게 만들었나봐요.. 사실 다 별 거 아니에요....

앤님 이제 큰일나셨어요!! ㅋㅋㅋㅋㅋ
지금 잔뜩 기대중!! +_ + ㅋㅋㅋ
앞으로 남은 사진 4개때문에 그 기대는 더 쌓일 예정입니다!! +_+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