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in #kr6 years ago

드라마틱하게는 아니지만 조금씩 빠지고 있어요 ^^

이제 3키로 남았는데 명절이 고비에요.. ㅠㅠ

아침 : 삶은계란, 연두부 샐러드, 아메리카노
슬슬 계란이 물리네요.

점심 : 고구마두개(하나 남김) , 쌈다시마와 양배추,
자몽 반개, 치즈 한장, 아메리카노

저녁 : 기름없는 야채볶음, 닭가슴살, 쌈다시마, 마늘

슬슬 물리고 단백한것만 먹으니 생마늘조차 맛나네요 ^^

Sort:  

와! 축하드려요!! 더욱더욱 건강해지세요

대단하시네요^^ 저는 다이어트해도 음식조절이 제일 어렵던데!
지금은 밀가루 안먹기만 집중하고있네요~

와!! 건강음식이네요 ㅎㅎ

역시나 다이어트는 힘든것.ㅠ
식단 조절이 체계적이시네요.ㅎ

보팅 없으면 좀 서운 하더라고요. 화이팅!

대단하세요!!식단 차리는 것 만으로도 엄두가 안나네요ㅠㅠ화이팅!!저는 설지나고부터...다이어트 해야할까봐요ㅠㅠ

다이어트 식단이 건강식이라 참 맘에듭니다^^
남은 명절 연휴 잘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anna2018!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anna2018!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34.92
ETH 3379.1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