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인정보보호] 사진편 - 나는 당신이 어디에 사는 누군지 알 수도 있다.

in #kr7 years ago

헉..: 그러네요.. 무섭다 ㄷㄷㄷ
사진에 될수 있으면 얼굴 나오지 않게 올려야겠어요~
나중에 아이들도....,
우리집 멍멍이는 괜찮겠죠.....ㅋㅋ
아이들 사진이 범죄에 이용되었다는 글 본적 있어요~!
저도 아가들 낳으면 자랑하고 싶어 올려야지~ 라고 생각할수
있을거 같은데.. 신중하게 행동해야겠네요 ㅡ.ㅡ

Sort:  

저는 개인적으로 불특정 다수가 보는 사이트에 절대 안올릴 것이지만, 사실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깐... 이런 일이 있었고, 이럴 수도 있다는 것이니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절충안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949.08
ETH 2306.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