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 Bnw Challenge 도전 2일차

in #kr6 years ago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는 거에요.

그리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peanut131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3-02-22-30-12_10.jpe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하고 싶은 새로운 도전자는 @sunny6910 님 입니다.

Sort:  

Love it! I just upvote your post. ♥

Thank you :)

추억의 공중전화이네요 :)

아무도 쓰지 않고 있지만... 누구도 없애지 않는
'추억의' 공중전화가 오늘 눈에 밟혔어요 :)

세월의 흔적과 추억, 담배냄새와 먼지. 손에서 느껴지는 동전냄새와 언제 끊어질지 몰라 아쉽고 초초한 마음.

relaxkim님... 댓글이 너무 시적이라서 여러 번 읊조리게 됩니다...
메모해두고 여러 번 읽고 싶어요. 감사해요-

전 다른분이 첼린지 추천해주셨는데, 어려워서 못하겠더라구요. 사진이 좋으니 생각이 떠올라요.

언제부터 이렇게 안쓰이게 된걸까요.. 쓸쓸함을 넘어 공허함까지 느껴지네요.

peanut님 저 이 챌린지 이어받아서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완전 재미있다는! :)

편하게 땅콩이라고 불러주셔도 된답니다~~ 제 별명이라서요..ㅇㅅㅇ
엔젤님이 좋아하시는거보니까 제가 다 기분이 좋은걸요 ^_^

와 이거 느낌있네요.. 사진 잘찍으시는듯..

요즘은 진짜 본적이 없네요..
다시한번쯤은 서보고 싶어요^..^ ㅎㅎ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지명해주셔서 감사해요ㅎ
아직 어리버리 뉴비라 어케하는건지 그저 얼떨떨하기만 한데 오늘부터 해보도록 할께욤^^
짜요!!!

예전에 삐삐쓰던 시절 애용했던 공중전화네요 ㅎㅎㅎㅎ
저러다가 돈 먹으면 빡쳐서 전화기 막 치고 그랬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53.41
ETH 3122.8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