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외활동 소개] 현대자동차 해피무브 봉사활동 #2

in #kr6 years ago (edited)

크... 피넛! 행복할 줄 알고, 그 행복을 사랑으로 나누는 사람 :D
똑똑한 잼피언(?)인 줄만 알았는데... 너무나 멋진 경험, 덕분에 나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네요.
역시 행동하는 사람은 달라요. 나도 본받고 분발할게요!
(아참 ㅋㅋㅋㅋㅋㅋ 맞춤법 파괴 댓글은 정말 ㅋㅋㅋㅋㅋㅋ빵터짐요!)

Sort:  

누나는 역시 언어의 마술사인거 같아요.. 어찌 말이 저렇게 예쁜지........ 반성해야겠어요ㅠㅠ
잼피언.....처음에 뭔가 생각하다갘ㅋㅋㅋㅋㅋ
아직 해피무브 후기 다 안끝났으니까 후속편들 기대해주시고요!
솔직히 한 번 더 하라고 하면 지체하지 않고 바로 한다고 할겁니다ㅠㅠㅠ 이런 활동을 살면서 언제 할까 싶어요...
아까는 잠깐 트와이스 TT의 가사가 생각났어요 너무해 너무해ᕙ(•̀‸•́‶)ᕗ ᕙ(•̀‸•́‶)ᕗ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07.66
ETH 3025.92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