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뭔가 아래에 있는 숫자들이 많은 것을 내포하고 있는듯 하군요..!!!!

네 제가 훌훌 털어버리고 자유로워지고 싶은 것들 :)

너무 가벼워져서 날아가고 있는 건가요~!?

음 네! 자유로워졌습니다.

어떤 의미가 담겨있는 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제가 훌훌 털어내고 싶은 것들입니다.
그 일부분이지만요. ㅎㅎㅎ
관심 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당 nohah님!
자유로운 오후 보내세요. ^^

[KR-YOUTH] $ 1 보팅 지원 (2/5)


나이, 시간, 체중 등등 많은 정보들이 있네요. :D

한손님두 겹치는 몇몇이 있지요? :D

92kg이 되고 싶네요! 근돼ㅎㅎ

맞아요! 그리고 가볍지 않아도 좋습니다 ㅋ-ㅋ

조금 더 자유롭고 싶어요 :D 훌훌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크 오늘도 들러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킬힐이 눈에 들어오네요

헤헤 저에겐 불편합니다! :)

빨간 킬힐이 예쁘긴 하지만...
편안한 슬리퍼만한게 없죠

보이지 않는 날개를 달고 날아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863.38
ETH 3708.5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