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습작기] 습작 15(그리움2)

in #kr6 years ago (edited)

그리움2.jpg

습작 15(그리움2), 2018


그리움1,2.png

어제 그린 그림의 짝을 그려주었다.
두 그림이 한 데 있으니 기분이 이상하다.

때로는 붙어 있지만 먼 곳에 있는
또 어느 날은 먼 곳에 있지만 가까이에 있는.
사랑은 그런 게 아닐까-


#일일 습작기

Sort:  

낮과 밤에 서로를 생각하는 건가요? 표정이 잘 표현된것 같아요 ㅎㅎ

앗 낮과 밤을 생각하고 그린 건 아니지만
어쩌다보니 그렇게 됐네요. :D
표정에서 감정을 읽으셨다니 역시 감수성이 뛰어나셔요ㅎㅎㅎㅎ

뭔가 운치있으면서도 사랑이 넘치는 그림체입니다 :)
눈호강 제대로 하고 갑니다 :)

우아.....금손이시당!!

아앗ㅋㅋㅋㅋㅋㅋ 금손이요..?! (부끄)
금손 되는 날까지 부지런히 습작하겠습니다~~~!

아미 금손이신댕 더 하면 (진) 금손 타이틀을 획득하시는

오늘도 역시 눈호강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인데 전구 나 달 둘중 하나만 넣어도 좋을 듯 하네요 히힛

앗 이런 적극적인 의견! 완전 환영합니다. :D
그러고 보니 시선이 분산되는 느낌이 있기도 하네요.
고맙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러게요-
붙어 있으니 더 그리움이 느껴져요 :)

후잉 공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정감있는 그림 잘보고갑니다
오랜만이예요

앤딩이 기가막히네요 ..ㅎ
두 그림이 너무 잘 어울려요 👏👏👍

이힛 낭만파머님~ 고맙습니다.
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또 다른 것도 그리고 싶어져요~ :D
이와중에 제 포스팅의 길쭉한 이미지+낭만파머님 프사를 보니까
그 뱀... 구렁이 사진이 잔상처럼 떠올라요...ㅋㅋㅋㅋㅋㅋT_Tㅋㅋㅋㅋㅋ

아니 유스방분들은 다들 그림을 잘그리시네요!!
다른 그림도 보여주세요 ㅎㅎㅎ 신기함요 ㅎㅎ
구렁이....그림도 한번 도전??ㅋ

정말 표정에서 깊은 마음이 느껴집니다~

두더지님~ 그림에서 마음을 느끼셨다니
이 말보다 더 흐뭇한 감상평은 또 없을 거 같아요. ㅎㅎㅎ고맙습니다

어랏.. 이거 왜 못봤죠?? 그림 진짜 어떻게 이렇게 그릴수 있나요.. 강습좀요..ㅠㅠ 머릿속으론 그림이 떠오르는데 손으로 옮기는 순간.. 파멸 ㅜㅜ

어랏 강...강습이요?!ㅋㅋㅋㅋㅋㅋㅋ
손이 가는대로 그립니다만 헤헤...
가르쳐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요즘 드는 생각이, 그림은 스킬도 스킬이지만 역시 아이디어!

아이디어는 제공할 수 있을 거 같은데... 손이문제네 손이문제야...ㅜㅜ

글적어주신게 그림이랑 너무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아서
흐뭇해집니다..^^
잘보고갈게요 엔젤민님

보시며 흐뭇하셨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우크크님~ :D

괜히 이상한놈 같아보이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4839.49
ETH 3551.25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