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에 상장되는 코인들 알아낸 방법

in #kr6 years ago

현재 인터넷에 다음 코인들이 빗썸에 상장될수 있다고 찌라시가 돌아다닙니다.
Bytom, GTC, POA, PCH, ENJ, OCN, IOT, IOST, Theta, NULS, DTA, and VIB 등등…
제가 정보를 주기는 했는데 제가 어떻게 찾아냈는지를 알려주기 전에 저의 소개가 좀 필요할 듯하네요.

저는 현재 블록체인 분석가로 일하고 있고 저의 개인적인 관심은 블록체인”지도”를 분석하는 일입니다. 예를 들어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분석하여 4월달에 일어난 마이이더월렛(MEW) 해킹에 대해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해커들이 러시아 출신이고 그전에 다양한 스캠을 진행했다는 것도 알 수 있었습니다. 전에 그들은 스캠 ICO였던 Symmetry Fund and Crypto Space10를 진행했고 가짜 indaHash and Telegram ICO 웹사이트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그리곤 훔친돈은 바이낸스나 IDEX같은 거래소에 보냈습니다.

물론 현재 저는 빗썸을 포함해서 거래소도 추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빗썸이 해킹당해서 코인의 대부분을 안전한 지갑으로 보냈는데 그 과정에서 빗썸에는 아직 상장되지 않은 코인들도 보관하는 것을 포착했습니다.

밑에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에어드롭이 아니라 신경을 많이 쓰고 규모가 큰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자체는 뛰어난 정보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제가 이런 정보를 찾는게 기술적 분석를 이용해 좋은 투자를 찾는 거랑 다른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관심이 있다면 스팀잇으로 연락주세요.

Sort:  

그러면 이런글 가끔 올리겠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analyst10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Sweden vs Switzerlan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