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게임 이야기

in #kr7 years ago

두 분이 게임 취향이 많이 다르시네요ㅋㅋ
승부욕이 꽤 있는 커플인거 같습니다
투닥투닥하시는 모습이 머릿속에 그려지니 재밌어요ㅎㅎ
저는 게임 하는 걸 좋아하고 애인은 보는 걸 좋아해서 어느 정도 맞는데 가끔 제가 너무 몰입하면 싫어하더라고요ㅜㅜ

Sort:  

너무 게임에 몰입하면 애인분께서 싫어하시는 마음을 약간 알 것 같아요! 저도 남자친구가 게임에 너무 빠져버려서 제가 보고 있다는 걸 잊고 미칠듯한 질주를 해버리면 당황스럽더라고요. 스토리를 이해할 틈이 없어서요. 또 제가 말을 걸면 대답이 없는 것도 좀 그렇고요ㅎㅎㅎ

ㅋㅋ 네 어떤 말씀이신지 알아요
그래서 저는 되도록이면 혼자 있는 시간에 게임하려고 노력해요ㅋㅋ 너무 푹 빠지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