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쓰레기를 황금으로 바꾼 청년들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첫번째 쓰레기통을 에버랜드 가서 봤는데 어떤 원리인 줄은 이 글을 보고 이해했네요
쓰레기 문제를 심각하다는 인식에서 그치지 않고 해결 법을 찾은 분들이 대단합니다
저도 환경 문제에는 관심이 꽤 있다고 생각했는데 항상 인식에서 그쳤거든요

세상은 나에게 기회를 주지 않는 것일까요? 내가 기회를 보지 못한 것일까요? 이 이야기를 통해 생각의 틀을 깨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다시 알게 되실 겁니다.

의도대로 글을 읽었습니다. ㅎㅎ

환경적인 선택을 했을 때 보상을 주는 걸로는 승용차 마일리지나 에코 마일리지 등 이것저것 있는 걸로 아는데 아무래도 바로 주어지는 보상이 아니다보니 참여율이 어느 정도 되는지는 모르겠더라고요
보상을 코인으로 준다 ㅎㅎ 어떨지요~~

Sort:  

제 생각이지만 암호화폐는 기존에 보상이 어려웠던 분야에서 더 큰 힘을 발휘하리라 봅니다. 마일리지 등등 실효성이 떨어졌던 부분을 암호화폐와 좋은 아이디어가 결합하면 분명 좋은 효과를 발휘 할 겁니다:) 그 부분에 대해 한번 이야기 할게 있겠네요~ 정성스런 의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981.94
ETH 3097.7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