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절주절] 한국사람

in #kr7 years ago

대문에 써 주셔서 다른 분들도 제 글을 찾아오셨더라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쓰기 나름인 것 같습니다
사진 올리고 갤러리처럼 쓸 수도 있고 리스팀해서 북마크처럼 쓸 수도 있죠

이번주는 보팅봇 글이 핫한 거 같은데 저는 뭐 제 글이 1달러 이상은 찍혔으면 하는 마음에 이벤트 참여나 krwhale을 활용하고 있어요^^;

팔로잉 목록을 하나하나 들어가 보신 것 대단하십니다
저는 초반에 그렇게 해보다가 힘들어서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부터 잘 챙겨보자! 하고 있습니다
이웃이 늘수록 쉽지 않네요^^

Sort:  

👨 네 자기 입맛에 맞게 쓰면 됩니다.
이러니 저리니 말이 많아서 휘둘리는 뉴비마음을 주절주절 해봤네요.
오독해서 비꼬는 사람도 있지만 이제 그러려니 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904.42
ETH 2618.1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