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2008)을 추억하며 - Amanda Seyfried & Dominic Cooper "Lay all your love on me" 해석

in #kr6 years ago (edited)

이번 주 월요일에 영화 맘마미아2를 봤다.

1편은 개봉 당시에는 못 봤지만 애인을 만난 후 뒤늦게 보게 되었고 블루스퀘어에서 하는 뮤지컬도 가서 봤었기에 우리에게는 추억을 많이 만들어 준 특별한 영화다.

사실 음악과 구성은 1편이 역대급이라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10년 만에 주요 배우가 모두 나오는 속편을 제작했다는 것 자체가 감개무량했다.

다운로드.jpg

포스터만 봐도 후덜덜한 캐스팅임ㅋ

주인공 도나와 친구들의 과거 이야기를 다루기 때문에 1편 주인공들과 닮은 2편 주인공들을 보는 재미도 있었다.

restmb_jhidxmake.jpgmovie_image.jpgmovie_image (1).jpg

CTRL + C , CTRL + V 수준
어떻게 이렇게 닮은 배우들을 캐스팅했는지 신기하다.

맘마미아 팬이라면 그냥 ............. 무조건 가서 봐야 한다.
아예 1편을 안 본 사람이라면 추천이 살짝 고민된다.
본 편만큼 역대급이 아니고 음악(배우 성량ㅋ)이랑 스토리가 부실 ㅠㅠ

Dancing queen
Thank you for the music
Honey honey
Gimme gimme gimme
I have a dream 등 명곡이 너무나 많지만 내 취향인 lay all your love on me를 올려본다.

사랑에 빠진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스카이(도미닉 쿠퍼)의 귀여운 10년전 모습을 볼 수 있는 노래다


Don't go wasting your emotion
네 감정을 낭비하지 마
lay all your love on me
네 모든 사랑을 나에게만 줘

I wasn't jealous before we met
난 질투를 몰랐어 널 만나기 전까지
now every men I see is potential threat
이제 보이는 모든 남자들이 적으로 보이지
and I'm possessive it isn't nice
그래 난 소유욕이 강해, 이건 좋지 않지
you('ve heard me) saying that smoking was my only (vice)
내 유일한 단점이 담배라는 거 알지
but now it isn't true, now everything is new
하지만 이제 담배도 피지않아, 모든 게 변했어
and all I have learned has over turned
내가 알던 모든 게 변했어
I beg of you
난 널 원해(네게 애원해)

don't go wasting your emotion
lay all your love on me

It was like shooting a sitting duck
그건 식은 죽 먹기였지
a little small (talk a smile)
약간의 이야기와 미소로
and baby I was stuck
난 너에게 갇혔어

I still don't know what you've done with me
아직도 네가 내게 무슨 일을 했는지 모르겠어
a grown up women should never fall so easily
성숙한 여자라면 이렇게 쉽게 빠지지 않을텐데
it feel (a) kind of fear
약간은 무섭기도 해
when I don't have you near unsatisfied
네가 내 곁에 없을 때 불만스러워
I skip my pride, I beg you dear
자존심 버리고 난 네게 애원해

don't go wasting your emotion
lay all your love on me

don't go sharing your devotion
lay all your love on me

Sort:  

1도 정말 저의 최애였지만 1을 생각하면서 보니까 이번에 나온 2는 첫부분부터 괜히 울컥하더라구요 완전 짱이에요 ㅠㅡㅠ 성량이 살짝 부족한것에는 동의하지만 1에 나오지않았던 다른 아바의 노래들에 너무 감동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워털루와 페르난도에 감동, 또 감동.. 아무개님도 재밌게 보셨다니 공감돼요!

울컥하셨다는 거에 동감합니다
말은 실망이라고 했지만 눈물 찔끔하고 나왔거든요 ㅎㅎㅎ
아바의 노래를 좋아하고 맘마미아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선물같은 속편이 아닌가 싶습니다
기억 속 인물들이 잘 지내고 있었구나
앞으로도 잘 지내겠네 ㅎㅎ 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꽤 오랜 시간이 지났었군요. 옛날에는 물랑루즈나 맘마미아같은 영화가 참 파격적이라고 생각했었는데...ㅎㅎ

찾아봐야겠네요!

크.. 물랑루즈
중학교 때 그 화려함에 정신을 쏙 빼놨던 기억 ㅎㅎ
맘마미아!
시간되면 다시 보세요 여전히 좋더라고요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2-1] 당첨 축하드립니다! ^^

앗 당첨되었군요 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1도 2도 못봤는데 포스팅 보니까 보고 싶어지네요

올드 팝에 대한 뽐을 확실하게 줍니다
한 번 보세요!!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선선한 날씨가 계속 되었으면 하네요

1편 재미있게봤는데, 2편도 기대되네요. :)

1편 관람자라면 의리로 봐주세요 ㅎㅎ!!

일단 1편부터 봐야겠네요. 시간이 언제 이렇게 간 건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10년이 정말 빠르더라고요
1편 강추합니다!!

맘마미아는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감성저격 영화에요! 아직 2편은 보지 못했는데, 글을 너무 멋지게 써주신 덕분에 불이 당겨졌네요. 오늘 볼 예정으로 티켓 예매했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