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RIN] 오랜만에, 컴백! 근황토크.

in #kr6 years ago (edited)

벌써 3월이네요! 새해 다짐 3가지를 써내려갔던 게 바로 엊그제 같은데 말이지요.

스팀안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가길 소망하면서 포스팅을 했었으나,
개인적으로 업무도 바빴고...
다른 곳에 정신이 팔려있다보니 가아끔 댓글을 다는 것 외에는 스팀에 자주 접속하지 못했었어요.

올해 꼭 결실을 맺을 수 있었으면 했던 공부는 아직도 진행중이고,
회사 일과 병행하려니 사실 진도가 잘 나가지 않아 속상한 요즘입니다.

그래도 조금더 분발해보기로 했는데요! 다시금 마음을 다잡을 수 있도록 해준 계기가 있었어요.
바로바로 토익 시험 점수가 나온 것.
토플이나 GRE 같이 훨씬 더 어려운 시험 공부를 하시는 분들 앞에 내밀기에는 부끄러운 결과지만...ㅎㅎ

그래도 오랜 회사 생활 탓에 영어의 감을 많이 잃었던 제가 받은 점수이기에,
스스로 나쁘지 않았다/자신감 갖고 차근차근 해나가자/ 뭐 이런 다짐을 할 수 있는(?) 하나의 계기가 되었어요.

혹시나 올해 안에 목표했던 결과를 손에 얻지 못하더라도, 좌절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내년도 있고 내후년도 있으니까요(T_T)
물론, 열심히 해보고 결과까지 달콤하다면 차아아아암~ 좋겠지요!! :)

오랜만에 제 글을 보시게 된 저의 이웃분들! 힘을 주세욧! 아자아자!

+마지막으로 부끄럽지만 토익점수 인증샷.....
photo_2018-03-12_15-49-32.jpg

Sort:  

듣기 하나 틀리신 건가요??
전 아침에 꾸벅꾸벅 졸아서
저점수는 불가능 합니다ㅠ

몇개 틀린건지 모르겠지만.... 저도 오전에 집중해서 시험보려니 힘들더라고요. 꾸준히 연습하면 나아지려나용? ㅎㅎ

이미 마스터 하신거 같은데요^^

우와아.. 대단하세요!!!! 저는 올해 일본어 시험을 공부 중인데 자극이 되는데요~!

열심히하셔서 일본어 시험 점수도 올려주시길!! 기대해볼게요^^ 응원합니닷.

캬, 만점실력!

부끄럽습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4.66
ETH 2526.2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