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가는길 따듯합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고속 터미널이네요 회사에 프로젝트가 있어 어떻게 될지 몰라 가족들 부터 고향에 내려 갔습니다^^

다행이 잘 오픈이 되어서 일찍 내려가게 되었네요 표를 예매하지 않아서 두시간 기다려야 하지만 마음만은 푸근 합니다 ^^

1518587494500.jpg

오랜만에 커피한잔 시켜놓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집니다 정말 이런 시간이 얼마만인가 싶어요 ^^

부모님이 나이가 많으신데 아직도 찾아뵐 수 있다는게 참 감사하네요

내려가는 길이 피곤하고 비용도 상당히 많이 들지만 마음만은 정말 푸근하고 감사한 마음이 먼저 드네요

20180214_144839.jpg

이렇게 달달한 마끼아또 한잔을 머금으니 어제까지 긴장되던 마음은 다 사라지고 참 평온해 지는 것 같습니다

명절이 되면 정말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납니다... 장인 장모님이 작년에 한번에 돌아가셔서 아내의 마음은 참 힘들것 같습니다...

살아계시는 동안 많이 찾아뵙고 해야하는데 이렇게 명절에나 가끔 내려가네요... 앞으로 몇법이나 뵐수 있을까 손가락으로 세어보면 마음이 무거워 집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Sort:  

조심해서 내려가시고 즐거운 설날되세요.

가족이 때로는 짐이 되기도 하는데...
그래도 행복하시네요.

아버지가 돌아가신지 20년도 넘었는데, 지금도 가끔 생각이 납니다.
부모님 살아실제 섬기기를 다해라 라는 말이 늘 가슴에 와 닿습니다.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잘 다녀오세요^^ 저는 가고 싶어도 못 가네요. 좋은 명절 보내세요.

즐거운 설 명절 되시길 바래요^^

알로하 마이라이프님 귀성길 조심히 내려가시고 연휴동안 부모님들과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동영상도 찍으시고 손도 잡아주시고 하하호호 보내세요^^

그러게요 있을때 잘해 후회하지말고~ 인데 저도 매번 피곤함과 귀차니즘으로 자주 찾아뵙지를 못하야 명절이라도 억지로 뵈러 갑니다. 잘다녀오시길!

아내분의 마음을 헤아리지는 못하지만 저도 마음이 안좋네요. 부모님이라는 단어는 가슴 속 깊이 세겨서 죄송함과 감사함이 항상 느껴지는 것 같아요.

즐거운 기다림을 즐기고 계시네요
즐거운 설 연휴보내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시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가세요. 복 많이 받으시구요~

아 저 커피랑 글이 넘 잘어울리는..ㅎㅎ
알로하님이 옆에 계셔주셔서 아내분도 행복하실 거 같네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조심해서 올라오시길~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