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eem 서버 어느거 쓰시나요?

in #kr7 years ago

일단 요기표시된 서버를설정하고 쓰고잇는데요
다른것으로 써야하는건지요 궁금합니다.

와~ 이글 쓰고잇는데 마치 예전 전자타자기로 글쓰는 느낌 글다쓰고 한참있어야 글이 나오네요 ㅋㅋ 엄청느리군요
image

esteem 이상해졌어요 느리구 버벅대고

추천서버 부탁드립니다

Sort:  

저는 서버바꾸다바꾸다 느려서 그냥 인터넷으로 들어가요 ㅠ

그러시군요 ㅎㅎ저도 막바꿔서 해보긴 했는데 잘모르겠더라구요
심각하게 느린데요 그나마 전 컴보단 좀나은거 같긴한데 그동안 모바일로 참 편하게 사용 했는데 뭔가 잘 않뜨고 이상하기만 하네요

서버고르고 나서 옆에 v표시되는거 중에 고르면되는데 저는 다느리더라구요;

이스팀 쓰지 마세요. 그냥 크롬 들어가셔서 스팀잇닷컴..로긴해서 쓰시는게 훨씬 좋아요.

뭔가가엄청많네요
뭔지다모르겠는 알수록 뭔가가나오네요 이건어디서 확인하는거예요?

저도 몰라서 그냥 설정 에서 api steemit 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냥저냥 쓸만 하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7.26
ETH 2570.1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