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pet ] 소통.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깜지는 생후 3개월이 지나고 그의 모견 품을 떠나 우리 품에 안겼다.

첫째날로 기억되는 사진

MyPhoto_1191617920_0119.jpg

이녀석을 보며 같이 살아주시는 여자분과 이런 얘기를 한적이 있다.

"언제쯤되야 우리 말을 알아 들을까?"

세살이된 현재
깜지가 우리 말을 알아듣기 보다는
우리가 깜지의 의중을 알아듣는다

집에 들어 가자는 의중을 보낸다

20180522_011110.jpg

집쪽을 바라보기도 한다
확실하다 집에 가잔다

20180522_011127.jpg

세시간을 돌아다녔기에 녀석도 힘든가 부다.

"집에 갈까?" 한마디 하니 벌떡일어나 집 현관문 까지 단박에 와버린다.

적중했다 역시 집에 가잔 시그널이 맞았다

네가 우리말을 못 알아 들으면 어떠냐
우리가 너를 알아 보믄 되지

깜지야 우리 소통 되고 있는거 맞지?

저흰 깜지를 훈련시키지 않습니다.
그냥 같이 살고 있죠

때론 훈련과 교육의 필요성을 느끼기도 하지만
자연스럽게 따라와 줄것 이라 믿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우리가 잘살고 있는건가 깜지와의 소통은 잘되고 있는건가 하는 생각을 만이 해봤습니다.

Sort:  

ACE09098-05B9-45C1-9C83-139A23797A7D.jpeg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이 사진보고 심쿵했었는데... 하.. 깜지도 정말 사진속 냥이 저리가라네요 ㅜㅜ 너무 이뻐요..ㅎㅎ 첫 날이라 그런지 긴장한 표정도 보이구ㅎㅎ 지금은 올패스님 댁 서열 1위일것 같은데 말이죠ㅎ 어릴적이나 지금이나 너무너무 예쁜 깜지입니당.. 저 자꾸 첫번째사진 확대해서 보고있어요 (하트하트) 다른사진은 더 없나요?ㅎㅎ 깜지 성장사진 가즈아~~~(가쥬세요...)

Loading...

깜지는 애기때도 이뻤군요!!^^ 한번도 본적은 없지만 잘 컸다 깜지~~~^^

아주 무럭무럭 자라준 깜지 이죠
듬직허니 좋아요 ㅎ

A beautiful cute puppy

고맙습니다.

우와 엄청 잘 생겼는데요? 영리하게 생겼어요 ㅎㅎ

여아인데 이쁘단 말보다 잘생겼단 말을 더 듣지만 이쁘게 봐주시니 고마울 따름입니다 ㅎㅎ

여아였군요. ㅎㅎ

강아지랑 소통하려고 하시는 모습만 봐도 얼마나 아끼고 잘 보살펴주는지 알것 같아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그리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가족이니 그냥 같이 행복할수 있도록 노력 할뿐 입니다
맞팔 드립니다

올패스님 멀리 한국에있는 멍멍이로부터 텔레파시가 왔길래 들렀어요. 깜지는 돼지 귀 말린거랑 뼈다귀를 원한다고 하네요. 소통이 부족하신듯한데요? ㅋㅋ 엄마품 떠나서 얼마나 낮설고 겁이났을지 눈이 촉촉하네요. 잘 자란 깜지 @칭찬해

안그래도 데려오는 날 울었습니다 미안해서
그뒤로 한 두번 친정에 갔었는데 ㅎㅎ 서로 못알아 보는 눈치 더라구요
더노력해서 최대한 행복하게 같이 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한국 방문할때 깜지 보러 꼭 가보고싶습니다!! ^^

오셔서 찾아 주시면야 영광 이지요 깜지두 양팔 벌려 환영해 줄껍니다 ㅎㅎ

멋진 자태네요^^

철푸덕 자세를 이리 멋지다 해 주시니 ㅎㅎㅎ
칭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최고의 소통은 아마도 사랑인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사랑이죠

더 사랑해 주겠습니다

깜지는 엄청 컸군요.. 우리사람의 의중을 알아듯듯이 저도 강아지의 의중을 잘 파악하도록 해야하는데.. 사실 알면서도 모른척할때도 많아요. 아까 밥먹었는데 또 달라니? 하면서 (무시)

저도 그런경우 가차없이 무시 합니다
무조건 들어주진 않아요 ㅎㅎㅎ

꼭 필요한것만 ㅎㅎㅎ

너무 귀여워용 ㅎㅎㅎㅎㅎ
저는 치와와 육아중이에요 ㅎㅎㅎㅎ
공감되고 소통하고 싶어요 ㅎㅎ
잘 읽고 갑니다 ~^^

고맙습니다 kr-pet 태그도 만이 이용해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