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ditation] 쿤달리니 각성과 차크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 @alexshin 입니다.
연휴 잘보내고 계신가요?ㅎㅎ

으으윽...하루 남았다 가지마 시간아 ~ 제발...부탁합니다.
일본어로 뭐라고 해야하죠? 모르겠네요 스미마셍~

★ 근래 들어 꾼 꿈^^

  • 뱀한테 물리는 꿈
    뱀이 나를 물었다.

  • 고승이 백회를 열어 준다고 하는 꿈
    고승과 제자분들 3~4명이 같이 있었고 백회를 열어 주신다고 했다.

  • 구렁이가 강을 건너게 해주는 꿈
    강을 건너지 못하고 있을때 구렁이가 강에서 나와 내몸을 감고 강을 건너게 해줬다.
    (태몽은 아니다)

쿤달리니 각성이란 무엇인가.?

인간 안에 잠재된 우주 에너지이다.
맨 아래의 것은 척추 아래끝 에 있어서 물라다라(근기)라고하는데, 여기에 여신이 뱀 모양으로 잠들고 있다. 이모양을 쿤달리니라 하며 명상에 의해 깨달아서 5개의 챠크라를 거쳐서 머리 꼭대기의 사하스라라에 이른다고 한다.

KakaoTalk_20171123_110232953.jpg

요즘 증상이 이 쿤달리니를 각성을 하고 있는 중으로 보이네요.

  • 우선 장강부위(꼬리뼈)에서 자극
  • 빠르게 움직이는 하단전에서 기운이 상층의 차크라로 움직이고 있는점 (반복)

나의 수행 양상이 복합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
단전호흡, 쿤탈리니, 차크라, 각 경혈에 대해 공부를 자세히 해봐야 할 것 같네요

아래 유튜브는 @hs88님께서 올려주셨는데 옮겨 봅니다.
차크라와 쿤달리니 관한 유튜브 입니다.

사람마다 명상,호흡,수행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 맞는것을 택해서 하면 된다고 생각 됩니다.

하루남았다. ㅠ
새해에도 열수행 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kr-meditation 화이팅 ^^

Sort:  

오 좋은거지요?? ㅎ연휴 인제 끝나가네요 푸욱 쉬고ㅠ내일부터는 화이팅! 하셔야할거 같아요. 알렉스신님 편안한 하루되세요^^

넘피곤 합니다ㅠ 회사 쉬고싶다

저..한 글 읽는거 맞지요?ㅋㅋ 제 이해력의 한계 ㅋㅋ 몇차례계속 읽고있습니다 ㅎ명상 하시면 차크라? 의 움직임이 느껴지시는건가요??

네네 7개의 차크라가 차례대로 열린다고 하는데욥~~
기운이 느껴지죠

자신에게 맞는걸 찾는것도 어려울거 같은.ㅠ
아무튼 행복한 오후 되세요^^

안해도 되죠ㅋㅋㅋ

어떤 수련을 하고 계시나요? 궁금하네요.

단전호흡 하고 잇습니다^^@ hersnz 님도 명상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