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체코 프라하 오께이~ ^ 잘모르겟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렉신 @alexshin 입니다.
오래전에 체코 놀러 갔다왔는데~ 잘모르겠어요~
기억이 잘 안나요 오께이~ 그래도 포스팅 할께요!!!

MyPhoto_1133873622_0004.jpg

잘모르겠어요 ... 오래되서 ~
뒷배경은 <프라하 틴 성모교회> 입니다.

1365년 고딕 양식으로 건축한 교회로 성 비투스 대성당과 함께 프라하를 대표하는 종교 건축물로 꼽힌다. 작은 탑이 주변을 에워싸고 그 중앙에 우뚝 선 쌍탑이 인상적인데, 프라하 시내 어디에서든 보인다. 꼭대기가 금빛으로 빛나는 쌍탑은 높이가 80m로 높은 건물이 많지 않은 프라하에서 단연 눈에 띈다.
[네이버 지식백과]

MyPhoto_1133873622_0005.jpg

<구시가지 광장 천문시계탑> 오께이~

프라하 구시청사 벽에 걸려 있다. 1410년 시계공 미쿨라시(Mikulas of Kadan)와 뒷날 카를 대학의 수학교수가 된 얀 신델(Jan Sindel)이 공동으로 제작하였다. 1490년 달력이 추가로 제작되고, 외관이 조각으로 장식되었다. 1552년 시계 장인 얀 타보르스키(Jan Taborsky)가 시계를 수리하면서 원래의 제작자로 하누시(Hanus)를 언급하였다. 이후 더 이상 똑같은 시계를 제작하지 못하도록 하누시의 눈을 멀게 만들고, 그의 죽음과 함께 시계 또한 작동이 멈추었다는 이야기가 전설처럼 전해졌는데, 오늘날 사실이 아님이 밝혀졌다.
[네이버 지식백과]

MyPhoto_1133873622_0003.jpg

<프라하성>
입장하기전 문지기랑 컷^^

MyPhoto_1133873622_0006.jpg

<까를교>

10년전이네요~ ^^ 하하하
체코 프라하는 아는 형이랑 놀러 갔습니다.
유럽이지만 유로화를 쓰지 않고 물가가 아주 저렴했지요
새끼돼지고기 이름이 뭐죠??? 그거 엄청 맛있었네요
그리고 섹쉬bar도 갔었는데 잼있는 경험 했습니다.
다음에는 와이프랑 놀러 가야 겠네요 ~^^...
체코 프라하 분위기 조코 싸고 조코 맛있고 조코 강추입니다.
돈벌어서 뭐합니까~ 놀러가시죠 오께이~

★★★★☆ by alex

Sort:  

우와 뒤에 성같은 건물 진짜 이쁘네요ㅎㅎ체코는 근처에도 못가봐서ㅠㅠ다른 사진도 더 보고싶어요~~~

오께이~^^~~ 해외여행 포스팅 지금까지 많이 올렸네요~ 사진 많아용^^하하하~ 소재고갈중 ㅠㅠ
외쿡 나가야겠네요 돈이 흑흑

아 다른 사진이 더있네요!!!아까 컴터로 봤을때 사진 한장만 뜨길래 딱 한장 게시하신줄 알았어요ㅠㅠㅋㅋㅋㅋ

아핫 똥손이라 다 쓰지도 않았는데 버튼을 잘못눌러서올라갔네요~~^^ 노세노세 젊어놀아

움 얼마나 오래되신 건쥐 잘 모르게쒀요 모냐면 사람들 패숀이 음 모르게써요 세기말 가톼여

오께위~ 저도잘 모루게쒀요.. ~ ohthisisit 정 말 모르게쒜요~ 아뒤 정말 모르게쒜요~ 쓰기도 힘들어요 ~

https://steemit.com/kr/@ohthisisit/kr-event-100
후후 그럴 실줄 알고 제가 이걸 준비했죠

oh~sit ^^ 접수 오께이~.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입한 노래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흥미롭고 유익한 블로그 정말 잘 봤습니다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 뵐게요 ^_^

오께이~ 접수 완료입니다.
노래 알려줘용~

이벤트당청되셔서 보팅하구가요 ㅎㅎㅎㅎ

오께이~~^^

쒜쒜니러^^

옥께이~잘보아쒀요~사진들이랑 여행기 잘보았습니다 저도 체코 가보고싶네요 주변에서 하도 야경이 아름답다하니...ㅎㅎ

프라하 조쵸~~ 가요 오께이~^^

잘 읽었습니다^^!
프라하라니~

전 내일 프라하로가요! ㅎㅎㅎ

아직도 여행중이십니꽈?^^
대단하십니다. ~~~ 오께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66.19
ETH 2288.0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