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ditation] 행주좌와어묵동정 염념불망의수단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렉스 @alexshin 입니다.

lightworker-journey.jpg

매일매일 명상 일지를 올리지 않더라도 항시 수행은 하고 있습니다.

행주좌와어묵동정염념불망의수단전

꼭 앉아 있어서 단전호흡을 해야 수련이 아니고 앉으나 , 서나, 걷거나, 누워있어도 단전호흡은 할 수있습니다.

단전에 정신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중에서도 저는 능엄주 를 들으면서 단전에 집중 하고 호흡하고 있습니다. 단전이 따뜻해지고 용천혈에 기운이 느껴집니다. 다리 기혈이 열리고 있는지 이따금씩 무릎 정강이 부근이 쏴~쏴 따뜻한 기운이 느껴 지네요~

몸의 정기를 바로잡으면 물질에 대한 욕심을 내지 않게 되고 마음이 맑게 가라앉으면 하늘의 이치가 저절로 밝아 마치 햇볕 아래 거울을 걸어 놓은 거 같아서 그늘지고 어두운 곳을 밝게 비친다 (참전계경 9조)

Sort:  

역시! 한번에 쫙 설명을 해주시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하긴요^^ kr-medi 가즈앗

저 이미지는 꼭 가이아 같네요. 대지의 여신~

이미지는 구글에서 퍼왔어요^^ 왠지 어울려서

케알 메디! 제 기억엔 제가 처음 만들었던 것 같은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더구나 알렉신님과 개털님..
참전계경 문구도 참 좋습니다.

그러시군요^^ 케알메디 계속 써주세요~
수행 명상 하면 대한민국인데 메디 테그는 외쿡인들이 많이 쓰고 있네요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