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하이원 스키장 ~ 뿜뿜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렉스 @alexshin 입니다.

오늘은 새벽4시에 일어나 스키장을 다녀 왔습니다. 제 기억에 당일치기로 스키장을 다녀온적이 없는데... 오늘은 어쩔수 없는 일로... 갔습니다. 새벽에 일어나서 다녀오기 정말 빡세네요.. 서울에 살면 덜할텐데 지방에서 당일치기란 여간 어려운일이 아닙니다. 다행인건 제가 운전을 하지 않았습니다. ^^ 그나마 다행이었죠

KakaoTalk_20180210_203051220.jpg

처음으로 첫 슬로프를 타봤습니다.
첫 슬로프 기분이 좋을 줄 알았는데 ... 그냥 저냥 입니다.

KakaoTalk_20180210_203052126.jpg

와이프는 보드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이 힘들어 했습니다.
사실 여자분이 보드를 멋드러지게 타는 모습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솔직히 보드는 위험하기도 하고 다리가 무지 아프거든요~~
언젠가는 와이프도 생머리 휘날리며 멋지게 타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생머리 간지나게 가즈앗~

KakaoTalk_20180210_203051610.jpg

아침에는 안개가 많이 끼어 있어서 시야 확보가 안되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괜찮았습니다.


일년에 많이 가봐야 2번?? 가기 때문에 장비도 옷도 새로 사지 않았는데~
옷빨 장비빨로 무장한 그놈 그녀들이 부럽네요 저도 하나 마련해야 할까 고민중 입니다.
같이 가신 분 장비 가격 물어보니 1백3십만원 ~ 엄청 비싼데 ... 이거 실화 가격 인가요???ㅠ

Sort:  

와~멋지네요~~^^스키장 바로 떠나고싶네요 ㅎ 시즌끝났겠죠~

2월말까지는 할것 같은데요..~ 그렇게 많이 춥지는 않았어요
사람도 많고 ~ 새벽에는 가지 마세요 ㅎㅎ

당일치기라도 일찍가니까 사람없어서 편하겠어요 : )

그런데 피곤해요/`비추 ^^

첫 슬로프 타면 눈이 매끄러워서 느낌상으로라도 좋을것같은데요? ㅎㅎ 저도 스키장 가고싶네요 ㅠㅠ

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 첫 슬로프 그냥 새벽이 힘들다는 생각뿐.ㅋㅋ
나이들수록 무서워용~

아~~ 올해도 저흰
스카장 물건너 갔네요.. ㅠㅠ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아이가 있으니 ~ 좀더 크면 다녀오세요~^^

스키장ㅎㅎㅎ 그림의 떡이군요 지방에선 당일치기 너무 어렵더군욯 가는데만 3시간ㅠ

지방에서는 힘들어요. 새벽에 벌떡 일어나지 않으면 못갑니다. ㅋㅋ

와 스키장 가본지 오래 되었네요. 3년 쯤 되었으려나? ㅎㅎ 돌아오는 겨울에는 한번 다녀오고 싶습니다. ^^

^^ 저 보드 탄지 15년 되었어요. ㅎㅎ
나이 들수록 타기 힘들어요 체력적으로... 다칠까봐 겁이 나기도..
아직 늦이 않았어요 2월달까지는 할거예요 ㅎ

와 스키 타 본지 정말 오래된거 같아요..! 옷빨 장비빨 더 필요 없으실거 같은데요? 지금도 이미 충분히 멋지세요! ^^

최고의 칭찬 입니다. ^^ 감사합니다. 쪼야님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