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소소한 행복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 @alexshin 입니다.

어제는 회사 동호회에서 축구를 했습니다. 날씨가 추워 몇달간 하지 못하다가 다시 시작했네요^^선배들이 점점 축구 실력이 발전 한다고 하는데ㅎ 조카들 덕분이죠 누나집 놀러갈때마다 같이 운동을 해주고 있으니 체력도 좋아지고 축구 실력도 나날이 발전하는것 같네요^^

20180223_085121.jpg

축구화는 매형이 줬어요^^ 6년전에 쭝국에서 산 나이키 운동화가 찢어 졌거든요ㅎ 생각보다 중국산 괜찮네요 오래신었죠~~저는 옷도 거의 안삽니다. 아부지 매형이 주셔서 ㅎㅎ

20180222_195804.jpg

심심할때마다 유튜브로 축구 개인기 영상을 보는데요 대표적인 선수는 메시랑 네이마르 많이 보고 있고요^^ 호날두 형님은 그냥 개간지죠~ 영상 보면서 따라 하는데 살이 쪄서 날렵하게 하지 못하지만 나름 동호회에서는 네이마르급 입니다. ㅋㅋㅋ~ 회사 생활의 가장큰 즐거움 입니다. ~

1519306390456.jpg

동호회는 한달에 한번 운동을 하고 치킨이나 족발을 시켜먹죠~~ 운동하고 동료들과 먹는 이 야식 행복해~ 카와이?~스고이네

1519306384783.jpg

소소한 일상에서 느끼는 행복~

이런게 행복이지ㅎ

Sort:  

hello friend how are you now forgetting my vote ok.s really hope you guys vote me because i do not know how to steemit.ttd ayipeciaceh🙏🙏🙏💘> steemit

kunchi pasai Your photographs are very much like me I love Chinese language I like to speak Chinese language, but I know that he does not understand that by trying to help me, I would have given you an english in your post, it would have been better for me.

일상에서의 소소한 행복이 모여 내 삶이 되고, 그것들이 살아가는 데에 힘이 됩니다.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소소한 행복이 힘이 되이 됩니다. ~
전자출판 화이팅

행복이 따로 있나요.
내가 즐거우면 이것이 행복이지요

와이프랑 자주 얘기하는데..집에서 맛있는게 먹다가도 ..
이런게 행복이지..~ 이럽니다 ^^ 내가 좋으면 그게 행복이죠
감사합니다.

그러시군요. 동호회 내에선 거의 네이마르 급이시군요.^^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재밌게 즐기세요^^

어제 8골 넣었어요 ㅎㄷㄷ 하하하하

그정도면 고등학생 동호회에서 네이마르가 뛰는격인데 가히 외계인이라 불려야 되겠군요.^^

운동후먹는식사는그어떤것보다맛있죠ㅎㅎ수고하셨어요^^

몸이 너무 쑤시네요 ㅠ ㅎㅎㅎ 아침에 못일어날뻔.ㅎ

와 땀흘리고 먹는게 제일 맛있지요!!
역시 알렉스님은 삶을 느낄줄 아시는분이시군요 ㅎ

소소한 행복을 찾는거죠^^
쁘로님~

일상의 행복이 묻어나옵니다. ^^

네네~복코님 ^^ 햄볶아요

동료들과 운동 끝나고 먹는 식사는 꿀맛이죠 ㅠㅠ 족발 완전 맛나보여용

하나 드실라우?^^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