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난사! 뉴비소 프로젝트] 드루와, 인사해, 친하게 지내봐요! S1E2

in #kr6 years ago (edited)

5월엔 어쩐지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싶어서요.
하루 한번 뉴비 소개! 컨텐츠를 기획했습니다.
저도 플랑크톤이지만 그래도 이제 친구가 1천명이 넘어요. 그래서 새로 오신 분들의 소개 컨텐츠를 전해드리고 힘이 닿는 데 까지 도움을 드려보려 합니다.

akuku

시작해볼까요?


  • @xmflr95
    그 동안 눈팅족으로 활동하신 대학생이세요.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시는 데 스팀잇 사용법도 아직 익숙하지 않으시다고 하니 서로 도움을 주시면 더 좋겠네요.
    https://steemit.com/kr-join/@xmflr95/2fdagd


  • @specialmate
    스팀잇 가맹점들이 좀 더 활발하게 홍보될 수 있도록 무상으로 홍보를 지원하고 체계적인 관리도 해주신다고 합니다. 가맹점 및 상점을 운영하는 대표님들은 소통해보시면 더 좋겠네요.
    https://steemit.com/kr/@specialmate/3qjhjv

반가운 분들께 먼저 인사 드리고 서로 팔로 해봐도 좋겠죠?

(전 이미 다 했답니다!)

Sort:  

안녕하세요 ㅎㅎㅎ 팔로우 할꼐욤~!

저도 반가워서 팔로 완료!

와 엄청나네요 천명이 넘으셨다니...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뉴비분들이랑도 인사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인사 나누시고~ 친하게 지내시길! ㅎㅎ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오늘이 5월 시작 같은 느낌입니다 즐거운 5월 되세요~

그러게요. 너무 좋은 봄이에요. 잘 지내고 계시죠?

천명 엄청 많으십니다. 제 두 배도 넘는;;
멋진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금방 천명, 이천명 친구 생기실 듯 해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인사글 올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당! 열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인사드릴게요~

친구분들이 좋아하시겠어요^^
참 좋은 포스팅 같아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