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인사가 너무 늦었습니다 ㅠㅠ

in #kr-join6 years ago

75B63C98-5A23-4AD6-96C7-99C7A1E8B76B.jpeg
인사가 너무 늦었습니다!!!! ㅠㅠ

스팀잇을 사용한지는 꽤 오래된? 사실 그냥 눈팅족이고 소소하게 일상만 올리는 대학생입니다만

요새 글 좀 적고 많이 보다보니 너무 소통없이 혼자 놀고있음을 알게된 오래된 뉴비입니다...

스팀잇 사용법이 워낙 많고 다양해서 아직도 잘 모르겠지만 열심히 배워보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가입인사 축하드려요^^ 다른분들과 많이소통하셔서
더욱더 즐거운 스팀잇 생활되실바랍니다^^

넵!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팁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kr-join를 사용하지 않고 활동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아서 보지 못하는 분들이 계시는 가운데에서도
오늘날까지 이렇게 스팀잇을 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자주 뵈면 좋겠고
잘 부탁드려요

넵 잘부탁드려요 ㅠㅠ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따뜻하고 정이 많은 곳입니다.
많은분들과 자주 소통하세요.
스팀잇을 즐겁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정말 하나도 모르고 쓰고있었네요 ㅠ

천천히 하나씩 배우시면서 하시면 됩니다.
jjangjjangman 태그는 1인 1포스팅 태그다시면 짱짱맨이 와서 보팅 해 주니 짱짱맨 태그는 글쓰시고 다세요^^

환영합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소통하면 더 재밌게 오래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즐거운 오후 되세용~^^

넵 소통많이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가워요~ 자주소통해요:)

반가워요 ㅎㅎ 저도 뉴비라 같이 잘 지내봐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넵 뉴비 화이팅!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

넵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729.24
ETH 3118.5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