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그려줄까? 짜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쿠쿠 @akuku 입니다. 하루하루 소통이 즐거운 공간 스팀잇에 적응하는 중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하고 @venti 님께 영향을 많이 받았는데요. (저도 셀프 보팅 0% 관리 중이랍니다.) 엄마 그림 그리기 이벤트! 참여합니다.

akuku gate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꼬맹이는
엄마를 좋아하기 때문에 엄마를 그렸네요. ㅠ

venti 2018 0219.jpg

엄마와 함께 있는 모습을 그리고,
눈 내리는 배경까지 신경쓰는 모습에 나름 감동했어요.

오늘 시간 남으실 때 읽어보면 도움이 될 글
설 연휴에는 차분하게 돈을 늘리는 일을 고민해보세요.
새해 풀보팅 많이 받으세요!
[필독] 스팀잇 계정 탈취 목적의 피싱 사이트 조심하세요.

Sort:  

이야아 아주 그림 잘그리는데요?
어쩌자고 보드에 그렸니 ㅠ ㅠ 액자해놓으면 나중에 봐도 좋은데 흐엌...
저희는 그래서 스케치북을 사줬더랬지요 ㅋ
멋진 아이 그림 잘 보고 갑니다~

그러게요. 매번 액자 해줄 수 있다면 좋겠어요. ㅠ
칭찬 감사합니다!

눈 내리는 모습까지 표현하는 디테일이 있네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눈까지 배경에 그려넣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네요.
저도 반가워서 팔로 완료요!

진짜 예술품이네요 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그림입니다.!! 잘보고가용~~

ㅎㅎ 방문과 칭찬 감사드립니다~!

오~ 그림에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