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금 나누기! 아쿠쿠 @akuku 이벤트 시즌2 결과 보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쿠쿠 @akuku 입니다. 하루하루 소통이 즐거운 공간 스팀잇에 적응하는 중이었는데 덜컥 로또에 당첨 돼 아쿠쿠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당첨금 전액과 여러분의 관심으로 그 동안 모은 스팀달러를 주섬주섬 모아 모아서 여러분들께 나눠드리는 이벤트 시즌2 까지 진행하고 결과 보고 드립니다.

steemit akuku gate image.png

바쁜 데 이벤트 결과 정리, 야간에는 대역폭 문제로 포스팅도 할 수 없더라고요.
예산 부족할까봐 스달로 파워업 하는데는 한계가 있어서 새벽에는 활동을 할 수가 없는 요즘이랍니다. ㅠㅠ
돈은 없지만 나누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지기는 합니다~

2nd-1.jpg

랜덤 추첨기를 이용해 아쿠쿠 이벤트 시즌 2에 참여해주신 26분의 스팀잇 계정을 넣고

2nd-2.jpg

이렇게 10분께 축하 인사를 전합니다!
@soyoungjung @amukae88 @dreamingmuggle @alrose @autokjk70
@soulpyx @keimin @spotpoint @soyou.park @heejae

2nd-3.png

26분이 참여 해 10분이 당첨 됐으니 나쁘지 않은 당첨 비율입니다. 아직 당첨 전인 분들은 3회 차 부터 10회 차 까지 꼭 참여해주세요!
모두와 함께 나누려 합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조만간 아쿠쿠 @akuku 이벤트 3회 차 진행 공지 드리겠습니다. 제발~~~

아쿠쿠 @akuku 이벤트 진행과 관련해 문제가 있다면 의견 주세요.
계속 진행해도 괜찮을까요?

1)관련 공지 : 로또 당첨금 나누기! 아쿠쿠 @akuku 이벤트 시즌2 시작합니다!
2)제가 요즘 진행 중인 부의 추월차선 프로젝트에도 참여해보세요~
[부의 추월차선 진입 준비] 매일 예산 계획 수립 (2/11)

Sort: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이런 알찬 당첨기회가 있는줄 몰랐네요~~ ^^

엇 저 또 당첨!!! 감사합니당!!

와 제가 당첨되디니~~ @akuku님 감사합니다!!! ^^

이번엔 깜빡하고 참여를 못했네요 ㅋㅋ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어제 저녁은 대역폭에 걸려 글을 못 적었네요.ㅠ

스달이 들어와서 봤더니 이벤트 당첨이 ㅎㅎ
아쿠쿠님 감사합니다!
새벽에는 대역폭이 뚝뚝 떨어져서 힘들죠ㅜㅜ

우와 감사합니다! 당첨되다니 꿈만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907.24
ETH 3249.6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