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궁금하면 500원?

in #kr6 years ago

ㅎㅎㅎ아마 그 말이 재미있다고 생각하고 친구들이 좋아했어서 나름의 개그감을 장착한거같은데요:) 그럴땐 그 말은 별로 재미없는 것 같다고 하고 그 말 말고 대체할만한 다른 말을 알려주시거나 하면 몇 번 사용하다 없어질꺼예요~ㅎㅎㅎ

Sort:  

에이카님 지혜롭네요~그 방법 써보려구요^^
근데 선생님이 자꾸 쓰시면 ~ㅠ

ㅋㅋㅋ선택적모방을 할 수 있는 나이라서 그 말이 재미없다고 생각하면 아이들은 쓰지 않아요:)ㅋㅋ

에이카님 정체가 뭔가요 ㅎㅎ그림만 잘 그리시는게 아니네요^^아동 미술 아동 심리도 하시는거예욧?^^

ㅎㅎ유아교육을 전공했어요:> 아동미술이랑 아동심리도 배웠습니다~ㅋㅋ

어쩐지 어쩐지 ~ㅎ 많이 가르쳐 주세용^^

ㅎㅎㅎ막 가르칠 정도는 아니고U///Uㅋㅋㅋ 이런 고민 올리시면 조언 정도는 할 수 있어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8
BTC 60732.06
ETH 2345.6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