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갤러리(aqua gallry)

in #kr6 years ago

IMG_0227.jpg

이번에 놀러간 양양의 다이빙 샵을 그려봤습니다:>

F02FCF23-48F7-4C3D-BAE1-C4EC5E0BD676.jpeg

ㅎㅎ올려야할 여행기가 계속 쌓여가네요:>

Sort:  

아기자기한게 귀여워요ㅎ

ㅎㅎㅎ감사합니다:)

그림에 손맛이 잘 살아 있네요^^
색감도 이뻐요 :)

감사합니다:)ㅎㅎㅎ 다이빙센터가 색이 예쁘더라구요~

민트색 좋아요. :D

저도 민트색 좋아해요:)ㅋㅋㅋ

읍>.< 그림이 넘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 느낌 넘 좋아요 :)

ㅎㅎㅎ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akoano!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Minnow!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수상 스포츠 즐기고 오신거예요?^^
와 눈으로 본 걸 그림으로 남길 수 있다니 좋으시겠어요~^^

ㅎㅎㅎ넵! 다이빙하고 왔습니다~ 리조트가 엄청 예쁘게 생겼어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귀요미 있는 그림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오오오 양양에도 다이빙 샵이 있군요!?ㅎㅎ

양양에 다이빙 샵이 엄청 많아요:)ㅋㅋ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