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뉴비도 보팅바를 써보자 !!! 즐겨찾기로 스팀잇을 편리하게 ! -리뷰 (+ 수정)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khabin 넬입니다 +_+

오늘은 @bezzangi 님의 뉴비도 보팅바를 써보자!!! 즐겨찾기로 스팀잇을 편리하게!!! (총 상금 35 SBD)
를 리뷰해보고자 해요.

우선 저는 스팀잇에 가입한지 정확히 4일 되었습니다.
제가 아는건 보팅하기, 댓글 달기, 팔로우 하기 밖에 없어요.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voting-bar-for-steemit/cgcjlecbfmnkjmlgfcgkochmjecpahio?hl=en

먼저 이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플러그 인을 깔으셔야 해요.

캡쳐.PNG

저는 이미 깔아버려서.. Added to chrome 부분을 누르시면 될 거에요..ㅠㅠ

(좋은걸 만들어 주신 분께는 댓글 필수)

캡처.PNG

그러면 이제 플러그 인을 쓰실 준비가 되셨습니다.
캡처 4.PNG

플러그 인을 깔고, 오른쪽 상단을 보면
캡처a.PNG
이런 이모티콘이 생겨요. 눌러 주세요 :D

캡처1.PNG

누르시면, 순서대로
user name : 나의 스팀잇 아이디
posting key : 지갑 - 포스팅 키 발견- 옆의 개인 키 보이기- 키 복붙
password : 비밀번호를 따로 설정해주셔야됩니다!!
(스팀잇 비밀번호인줄 알았는데 아니라네요. 물론 비밀번호 따로 저장해주셔야됩니다. 그래야 로그인하니까)
으로 설정해 주시면 로그인이 됩니다. (물론 로그인 하고 로그아웃도 가능)
● steemit password 부분 수정되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캡처2.PNG

이런 창이 보이실 거에요!
창의 50%가 현재 보팅 파워가 됩니다. 자유롭게 올렸다 내렸다 하시면 됩니다.

대강 이러면 보팅 파워를 마음대로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 올렸다 내렸다 조절을 마우스로만 할 수 있어서 불편해요.
(입력 창 같은게 있어서 53% 를 입력하면 한번에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게 제일 불편했습니다.)

→ 이 부분 업데이트(1.1.8) 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는 변경되어 %를 자유롭게 입력 가능합니다.

● 포스팅 키가 암호화 되었지만, 그래도 요즘 보안은 잘 뚫리니 무서워요.
(저는 보팅파워를 조절하고 싶을 때 로그인 할 것 같아요. 현재는 로그아웃 상태)

→ 이 부분도 마스터키로 로그인하는 줄 알았는데 따로 비밀번호 설정 가능한 줄 몰랐어욥..

● 하지만 뉴비에게는 정말 좋아요. 저는 다른 사이트에서 제 보팅 파워를 확인했거든요
(저의 보팅 파워는 소중하니까요!)

뉴비도 보팅바를 써보자 !!! 즐겨찾기로 스팀잇을 편리하게 ! 편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아~ 보팅바~ 이제 저도 쓸때가 다가와가는것 같습니다... 팔로워가 많아지니깐 아무생각없이 놀러다니다보니 파워가 50;; 파워보는것도 안지 얼마 안됐다는 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넬님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감사합니다!! 써보니까 되게 편리하긴 하네요
울남,울녀 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여~!!

맞팔 왔어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더 자주 놀러 가겠습니다!

말씀하신 부분 개선했습니다.
1.1.8로 업데이트 하시면, 보팅파워, 보팅액수 직접 입력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니 이렇게 벌써 업데이트를 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해볼게요 !

좋은 아이디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Transfer 0.200 SBD or 0.250 steem to @mrbean1 and put the link of your post in the public memo I GIVE you FOLLOW AND 5 UPVOT and resteem by @mrbean1

click here to read more  about me
 

보팅바 한번도 안써봤는 데.. 좋네요 ㅎㅎ
전 4개월짼데도 잘 몰라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4개월차시면 저보단 낫죠 ㅠㅠ 저는 이제 5일차인걸요..

저 여쭤볼게 있는데 제 스팀잇 아이디 치고 포스팅키 비번 입력하고
마지막 패스워드 제가 하고싶은거 아무거나 사용해서 로그인 누르면 되는거 아닌가요~?저는 계속로그인 실패라고 뜨는데 궁금해서요 ㅎ

마지막 패스워드가 평소 로그인하시는 패스워드입니다. 포스팅 키가 지갑- 포스팅 키 - 개인 키 보이기 순으로 하시면 본인의 포스팅 키가 나오는데, 이를 복붙하셔서 포스팅키 비번을 입력하셔야됩니다.

평소 로그인하는 패스워드는 마스터키 인데 그러면 포스팅 키 입력하고 마지막은 제 마스터키 입력해야 된다는 말씀이신가요~?

네네 맞습니다!! 한번 해보시고 안되시면 다시 댓 달아주세요 :)

@kyungbi105 @akhabin

아닙니다. 마지막 비밀번호 칸은 마스터키가 아닌 개인 관리용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는 칸입니다. 스팀잇과 무관합니다. 평소에 로그인 하시는 패스워드도 마스터 키를 사용하는 습관은 가급적이면 배제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452.56
ETH 3843.99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