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nomad. 제주 깜짝 여행 1일차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502_010542998.jpg

며칠 전, 지인의 카톡 프로필 사진이 바뀌어 있는 걸 보고 오랜만에 톡으로나마 회포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오후 김포를 출발, 제주 애월에 와있네요. 갑자기 이루어진 일정이라 저도 깜짝 ^^

몇 년 전 애월에 펜션을 지을 예정이라고 들었는데, 이제야 완공되었대요.

겸사겸사 미세먼지도 탈출할 겸, 정성들여 지은 공간이 궁금해서 얼른 내려왔어요.

IMG_3631_Easy.jpg

역시 제주! 아니 서울만 벗어나도 다른 세상입니다.

초록 초록.
넓은 시야
대문 없는 마당
낮은 돌담


IMG_3632_Easy.jpg

이 곳은 제주공항에서 무척 가까운 마을인데, 시골 풍경 그대로 살아있어서 좋네요.

모쪼록 좀더 오래 이 풍경이 살아있었으면 합니다만 ...

IMG_3635_Easy.jpg

투박한 그릇에 꾸미지 않고 담았지만,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마을 입구에 있는, 동네 맛집 '왕서방' 이랍니다.

울면, 쟁반자장, 잡채밥... 모두 맛있었어요 ㅎ

IMG_3637_Easynbigger.jpg

자장면 먹고, 펜션으로 걸어와 객실을 안내 받은 후, 바로 루프탑에 올라 쥔장이 내린 커피 한 잔.

안개끼고 어두워서 사진이 몇 장 없어요. 내일은 해가 뜨길~

집을 짓는다는 것이 쉽지 않은데. 멋지게 마무리한 공간을 안내받으니 정성스러운 손길이 곳곳에 느껴집니다. 저도 언젠가 멀지 않은 곳에 이런 공간을 갖게 될 날이 있을까... 2초동안 꿈꾸어보았어요 ^^

IMG_3644_Easy.jpg

참 오랜만에 만났는데, 어제 만난듯 반가운 얼굴.

이런 얘기 저런 얘기 회포를 풀고
서로의 미래도 나누고
안개낀 달밤 아래
술 한 잔 없이도
시간이 빨리도 갑니다

몇 년에 걸친 수고 끝. 이제 오픈.

제가 사진을 예쁘게 몇 장 찍어 주겠다 하니
괜찮다고 합니다.

실물보다 조금이라도 일부러 더 예뻐보이게 나오는 것이 내키지 않는답니다.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싶답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

여행자들이
자유롭고 편하고 따뜻하게
쉬고 갈 수 있었으면 한답니다.


그런데, 그 때 저는 이 펜션에 대한 그의 말보다는 오히려

그런 담백한 사람을 알고 있다는 게
참 뿌듯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그런 인연의 소중함을 알게 되는 나이듦이 참 좋네요 ...

IMG_3641_Easy.jpg

못다한 얘기는 내일 ...

굿나잇 :)


Sort:  

와, 이곳 방문하고 싶네요!

새 집이지만 편안한 느낌이어 좋네요 ^^

제주.. 그 아름다운 경치에 미세먼지도 없군요 ! ㅎ
올 하반기에 제주 투어 계획 하고 있는데, 이 좋은 곳이 어딘지 귓뜸 해주세요. ^^

제주 또한 미세먼지 있는 편인데 상쾌한 날이 훨씬 많은듯 해요. 제주 투어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또 뭐가 있을까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ㅎㅎ 이 곳 포함 여러 곳을 한 번 본격 소개해 볼까요?! ^^

펜션이 너무 예쁘네요~

제주도 하면 폭포와 바다, 한라산, 하루방(..)만 생각해온 저로서는 포스팅을 볼때마다 새로운 느낌입니다.

예쁘면서도 편안해서 좋으네요. gamiee님 제주 한번 오셔야 겠어요~ 변화가 많습니다 ^^

seaturtle님이 ajlight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eaturtle님의 [20180502]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bullspark, zaedol, mimitravel, jaesungyi, socoban, bigman70, ajlight, baejaka, allpass , jaybirds, hoophop, donkeey, zgkim70
<hr...

크으... 내일도 여느때처럼 출근해야 하는 저는 너무너무 부럽네요 :)
정말 서울만 벗어나도 다른 세상인데, 그걸 벗어나질 못하네요.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전 이제 회사 생활이 엄청 부러운데... 프리랜서 백수는 연휴가 그리 반갑지도 않답니다 ㅎ songvely님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아름다워요. 제주많의 향기~~

제주는 바다 건너라 그런지, 다른 지방과 많이 다르죠?!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5.68
ETH 2615.3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