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ing walk. 한강 산책로를 찾아~

in #kr8 years ago (edited)

aj0819_Easy-Resize.com.jpg


  가벼운 차림으로
  가뿐하게 산책을 나가요

  조금이라도 마음의  여유를 갖고 걸으면 
  여러 가지 작은 것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계절마다 피는 꽃들의 향기
  아침의 상쾌한 공기와
  밤하늘에 뜬 달,

  산책하는 시간은 마음을 쉬는 시간

  터벅터벅, 건들건들, 발길 닿는대로, 마음 가는대로 ...

  (from "Smile days" written by Suzuki Tomoko)

오후 느즈막히
길을 나섰어요

한강 방향을 향해 걸었어요
얼마나 가야 하는지도 모른채.

그런데 너무 가까이 있는 거에요

높은 하늘 아래
훌쩍 자란 풀숲과
싱그럽게 속삭이는 산들바람에
구름 켜켜히 사이로 강물과 맞닿은 노을.

.

날씨 한 끗 차이로
주변이 천국으로 바뀌었어요 ㅎ

벌써 맘이 급해지네요!

가을이 오는가 싶으면
겨울이잖아요~

바로 가까운 산책로로 서두르세요 :)

조만간 한강 공원에서
한강 편의점 라면과 캔맥주로
가을 파티해야 겠어요~~~

함께 하시죵 ㅎㅎ


Sort:  

내일부터 여름이 다시 온다는 소식이 있네요.
오늘 같은 날은 산책하기에 정말 좋은 날이죠.

맞아요. 벌써 어제보다는 더워진듯 해요. 아직은 8월이니 ㅜㅜ 편안한 밤 되시길~^^

Congratulations @ajligh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공기가 덜 뜨거워졌죠? ㅎㅎ
연중 산책하기 좋은 계절이 점점 짧아져서 아쉽습니다.

맞아요~ 덥긴 더운데 공기 자체가 덜 뜨거운 거였네요. 1년 내내 동남아처럼 될까봐 가장 두렵습니다 ㅜㅜ

저녁에는 바람이 선선하고 이제 낮에도 햇빛을 피하면 그렇게까지 덥지 않네요. 뉴스에선 계속 폭염이라는데 아직 덥지만 그래도 살만해요.

이러다가 곧 겨울이 오겠죠 ㅜ.ㅜ 올 겨울은 112년만의 기록적인 한파라든가 ㅎㅎ

늘 몸관리 잘 하시고~ 좋은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기록적 한파 뉴스 떳다는줄 알고 깜짝 놀랐어요 ㅎㅎ 낮에는 숨쉴만 하고, 열대야가 없어 잠잘수만 있기를 그토록 바랐는데, 너무 행복합니다~

gamiee님 일상도 가을바람과 함께 선선하게 더 풍성해지길~^^ 날씨 괘않으니 이제 가끔이라도 소식 들려주세요 :)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너무 좋습니다~~ 환절기 건강에도 유의하시길 :)

한강 공원에서 자전거 타고 팔당댐까지 다녀오곤 했는데 ㅎㅎㅎ 중간에 지나갈 때면 정말 멋진 경관을 많이 봤던 것 같아요 ㅎㅎ 또 가고 싶어요 ㅎㅎ

꼭 해보고 싶은 일 중 하나가 한강 라이딩인데, 다 해보셨네요~ 서울 한강변도 정말 멋진 풍경이 많을 것 같아요! ^^

태풍은 잘 지나갔어요..ㅋㅋ

다행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1242.42
ETH 1634.4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