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umn. 가을 크리스마스 트리~

in #kr5 years ago (edited)

aj_1110.jpg


요즘 어딜 가든 너~무 예쁩니다 ^^

도시도 단풍 낙엽길로 걸어다닐 맛이 납니다만,
미세먼지 때문에 삼가했더니
그새 낙엽으로 다 떨어졌네요 ...

그리고 겨울이라네요

그간 개인적인 일들로 인해
스팀잇에는 가끔 들어와보기만 했는데
벌써 시간이 이리 흘렀네요.

오늘은 아무리 바빠도 가을 인사는 해야 되겠다 싶었어요 :)

그런데, 이런 크리스마스 트리가 벌써 나왔네요 ㅎ

이제 거리에 캐롤송이 퍼지고
구세군 남비가 등장하고
송년 파티 공고가 나붙겠지만,

이 가을
좋은 사람들과 산책도 하고
따뜻한 차 한 잔 하시고
행복한 시간 마니 보내시길 바래요~

모든 것이 타이밍인 것 같습니다 ^^

마침 오늘 공기도 좋네요~

Sort:  

벌써 트리가 나왔죠! ㅎ
정말 빠릅니다
겨울이라니~~~
다음달 크리스마스라니~~

가을 산책길에 주은 트리.
낙엽과 열매가 장식품이네요 ㅎ

아직은 가을에 좀더 빠지고 싶습니다~~

B happ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셨지요? ^^

벌써 한 해가 다 가는 느낌^^

이제 한 달 반도 안남았습니다 ㅜㅜ
아쉽지만 미련없이 정리하고 새 해 준비를 해야 겠지요 ^^

크리스마스는 좋아하지만, 나이 한 살 더 먹는 새해를 맞이할 마음의 준비는 되지 않았는데, 정말 말씀하신대로 곳곳에서 크리스마스용품을 팔더라고요. 벌써 연말인가봅니다. 따뜻한 겨울 되세요.

저도 사실 한 켠으로 쬐게 우울해지고 있었습니다 ㅎㅎ

연말이 좋았던 것은 딱 20대 중반까지였던 듯.
써니님도 따뜻하고 멋진 겨울 맞으시길 바래요~^^

steemfunding님이 ajlight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funding님의 [Second round] Steemfunding project, support 50SP for newbies

...heck the changed rules. These rules apply equally.
bluengel, ajlight snackplus, moon0819, sullijun, smarteasy, slowdive14, nina.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