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 형 남편 요리에 빠지다! [부제:남편의 식탁]No.12

in #kr6 years ago

@ukk님 솜씨 짱이당!! 글로리님도 있던데 이쁘당~~
에이형 남편님의 식탁이 점점 푸짐해지고 맛나보이당! 저번 쿠킹 클래스에서 묵사발 한거 포스팅 언제 올려야하는데 만사 귀찮 ㅋㅋㅋㅋㅋㅋ 언넝 가을이 왔음 좋겠다~~

Sort:  

아이폰 시그니쳐 근사하지? 맘에 들어욤 ㅎㅎ
여름이라 많이 안움직이고 해 먹을수 있는걸 선호하게 되넹 ~~~
쿠킹 클라스 에서 묵사발을? 오호
묵 쑤는거 배우나봐? 꽤 고난이도라고 하던데...우린 그냥 시판으로 하고 있음..
간단하고 편하게 h마트 표 묵사발... 열심히 배워 따님~~~

아닙니다..ㅠㅠ 발로 그렸습니다.. 쿨럭...

그 발 저 주십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가 좀..날텐..쿨럭...

냄새쯤이야.... 열심히 씻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럭.... 될려나....모르겠네요....ㅋㅋㅋ

어느 집서 족발 삶나봐~? 구시한 냄시가 나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족발 맛있는데....

ㅋㅋㅋ 어디지 킁킁.. 어디 집이지 킁킁..!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223.35
ETH 2688.72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