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타생각 #3] 어뷰징을 새롭게 정의해봅시다 : 어뷰징해결 v2.0

in #kr6 years ago

코리아 가이드독처럼
어뷰징봇을 만들고
사람들이 10퍼센트씩 스파 위임하면
가이드독처럼 신고를 통해서 경고하고
매주 재판으로 어뷰징인지아닌지 투표해서
투표결과가 어뷰징이면 해당게시물에 대한
다운봇이 진행되는ᆢ

쓰고보니 프로그램도 있어야하고 관리자도 있어야하고
신고자도 있어야하고 배심원과 판사 검사도 필요하군요
탈 중앙화는ᆢ 이리도 어려운거ᆢᆢ

Sort: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저는
90%셀봇과 10%타인보팅을 해야한다는 생각입니다

뭐... 10%정도도 안하면 진짜 어뷰저겠죠

(끄덕끄덕)

찡님은 몇%?

찡자는 아낌없이 주는 찡자에요

뭐야 안 읽어놓고는 ㅋㅋㅋㅋ

다 읽었어.
그래서 단톡에서두 너에게물어본거

엇....내가 단톡을 아직 못 읽었어 ㅋㅋㅋ

ㅜ.ㅜ오늘아침 첫카톡에
너글읽구 그 비슷한사례로보이는분들
언급했으니까 봐줘

봤는데..나에게 뭐 물어본게 없는데...?? 이런이런 아이디가 있다라고만 적혀있고...질문은 없어~
이 계정들에 대한 나의 생각을 묻는거라면
나는 문제없다! 라고 보는거지 ^.^ 저들끼리 알아서 할 문제라고 보는거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72.58
ETH 2551.3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