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명도전[너의 이름은]" 시리즈를 @dj-on-steem님이 권해주셔서.. 해보려고 하네요

in #kr6 years ago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dj-on-steem/dj-on-steem

  1. 스티밋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알려주세요.

제 스티밋 닉네임은 @ai1love 입니다

https://namu.wiki/w/%EC%95%84%EC%9D%B4%20%EB%9F%AC%EB%B8%8C%20%EC%84%9C%ED%8B%B0

이 작품을 재미있게 보고 인공지능에 대한 흥미가 생겼는데

뭐랄까...

그게 생각나서 만들게 된 아이디입니다

그냥 그걸 쓰는거죠

  1. 본명을 알려주세요.

아... 그건 좀...

  1. 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아... 바꾸고 싶지는 않네요

생각해보니까... 아이디나 닉네임 같은거 역시....

만들때 금방 만든거라서...

생각해보면...

(카이저 소제인가? 그리고 보니... 아이디 만들때

주변에 아이러브서티 만화책이 있었던 기억이... )

  1. #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네 알겠습니다.

  1. 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아..... 사실... 제대로 아는 분들이 별로 없어서....

지목을 하기가 어렵네요

글은 열심히 쓰고 했지만...

아직은 아웃사이더라서... ㅋㅋ

써놓고 보니... 별이야기를 못썼네요

그냥 열심히 스팀잇 활동하겠습니다

^^

Sort:  

저도 아이디가 특이하다고생각했었는데요. 에니메이션의 영향이었군요. 네임챌리지는. 원래 별거없어요.


『주간어워드』 시상식 3차의 수상자가 되어 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매주 마다 다양한 프로젝트가 진행되니 참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994년 작품이네요? (혹시 나이가...? ^^)
오.. 네기마 직가의 초기작품!

응해주셔서 고맙고, 다양한 글들 리스팀된 거 잘 보고 있습니다~

네기마보고 초기작도 찾아본거라서ᆢᆢ

헉 아이디하나로 신상털리겠네

ㅠㅠ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