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travel] 3월에 눈을 보려면 한라산 1100고지로 가세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오늘은 꽃피는 춘삼월에 제주도에서 눈을 보고 온 얘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별 다른 계획이 없이 여행을 와서 뭘 할지 몰라하고 있었는데, 제주에 사시는 지인분께서(저희에겐 귀인입니다 ㅎㅎ) 한라산 1100고지에 가보라고 추천해주었습니다.

한참 구불구불한 도로를 올라가는데
과연 눈이 있을까 싶을 만큼 녹색이어서 이 길이 맞나 실망하려던 찰나에,
갑자기 어느 순간 하얀 눈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 때부터 완전 한 겨울 풍경이 펼쳐져서 눈을 뗄 수가 없었네요.
때마침 저희가 제주에 도착했을 때 갑자기 추워지는 바람에 이렇게 설경을 볼 수 있었어요.
아무때나 볼 수 있는 건 아니라고 하니 가기 전에 날씨 체크를 꼭 해보고 가시길 바래요!

봄에 와서 유채꽃만 보고 가게 될 줄 알았는데 겨울왕국을 함께 보고 가는 느낌이라, 무언가를 덤으로 얻어가는 기쁨을 맛본 것 같았습니다.
제주는 역시 여행하기 좋은 곳인 듯 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한라산 등반 너무 해보고 싶은데. ㅋㅋㅋㅋ
설경이 너무 멋지네요. ㅎ

와 그거 진짜 힘든거 아닌가요@.@
전에 성산일출봉 그 낮은 곳에 올라갔을 때두
완전 허덕허덕 숨 넘어가는 줄 알았어요😰

겨울 제주도도 정말 좋아 보이는 군요. ㅋㅋ

봄 여름 가을 겨울 다 느껴보고 싶어요🤗

우와!~ 멋진 3월을 설경이네요!~^^

진짜 멋있죠~
3월에 가서 꽃도 보고 눈도 보고
알차게 보내고 왔네요!🤗

사진만으로도 마음이 차분히 정돈되는 느낌이네요.
곧 언제 그랬냐는 듯 더운 계절이 찾아오면 특히나 이 계절의 풍경이 그리워질 것 같아요

더워지면 이 포스팅을 꺼내봐야겠어요!
벌써부터 여름이 걱정되네요😰😰😰

저도 제주도 뱅기 예약했습니다 ㅋㅋㅋ

우왓 부럽습니다 ~
저도 조만간 제주도 한 번 다시 가려구요^^*

우와 정말 아름다운 설경이네요.
눈꽃이 펼쳐진 모습을 보고 오시다니
너무 멋집니다!!!
역시 제주는 옳아요

원래는 모르기도 했고 계획도 없었는데
정말 예뻤어요
옷을 얇게 입고가서 구경을 오래 못한게 아쉽더라구요🙄😥

눈이 내린 풍경이 정말 이뻐요~

밑에서 유채꽃 보고 올라와서 눈을 봤더니
더 신기하고 더 예쁘더라구요!! 🤗

3월에도 눈을 볼 수 있는
정말 너무 매력적인 곳인거 같애요.ㅎ

그래서 제주도 제주도 하나봐요!!
진짜 제주에서 사계절 모두 겪어보고 싶어요😍

와~ 첫사진하고는 완전히 다른모습이 펼쳐지는군요.
제주의 설경도 멋지네요.
봄에 제주를 방문하게되면 두가지 매력을 보고올수 있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제가 갔을 때는 눈보라가 쳐서 더 멋있었어요!!
3월 초에 가시면 여러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겨울의 제주도 정말 멋져요 :) 저도 재작년까지는 겨울에 제주도 가서 쉬다가 왔는데... 작년 연말부터 지금까지 갈 기회가 없었네요 ㅠㅠ 다음에 가게되면 한라산 1100 고지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항상 저런 풍경인지는 모르겠지만
산을 올라가면서 휙휙 바뀌는 풍경이
정말 신기했어요!
다음에 꼭 들러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76.23
ETH 2281.4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