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주말에 어울리는 깔라만시 소주🤪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주말 저녁에 어울리는 것은?
바로 집에서 편하게 마시는 술 한 잔이죠 :)
지금 티비를 보면서 요즘 즐겨먹는
깔라만시 소주를 마시고 있답니다.
(다정함 연출 사진 주의^^).
준비물은 소주, 깔라만시, 탄산수(또는 사이다),
얼음이 든 커다란 컵이면 됩니다.
잘 섞이도록 저어주면 상큼한 깔라만시 소주가
완성됩니다🤗
깔라만시가 숙취 해소에 좋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먹으면 하나도 안취하더라구요😀
술인데 안취하는게 좋은 건지는 모르겠지만요 ㅎ
토요일 밤에는 ONT 채널에서 하는
“배낭의 민족”이라는 여행 프로를 봅니다.
정말 현실적인 여행기를 보여주는 프로인데
아직까진 많이는 안알려진 것 같지만
정말 재밌는 프로라 강추드려요!
그럼 주말 저녁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나혼자산다인가에서
마마무가 깔라만시 넣어서 소주 먹는거 보고,
와- 이랬는데..ㅎㅎ agee00님도 이렇게 드시는군요!!
이렇게 먹으면 다음날 멀쩡하다던데..ㅎㅎ
한번 먹어보고프네용
아 맞다 거기서도 그렇게 먹었었네요 ㅎㅎ
저는 남편님이 어디서 배워와서 해주더라구요~
여튼 술 맛 하나도 안나고 맛나요~
꼭 한 번 드셔보세요^^
God bless you. https://steemit.com/@biblegateway
깔라만시와 막걸리도 강추합니다.
막걸리를 섞어도 맛이 있나봐요~
꼭 먹어볼께요^^
맛나보이네요ㅋㅋ
음료수 마시듯이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생라면이 왜케 맛있어 보이나요!!
먹어본지 오래됐는데..
생라면너무 땡기네요-0-
안주 찾다가 마땅한게 없어서 뜯었는데
순식간에 비웠어요 ㅎㅎ
간만에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깔라만시 소주 완전 칵테일 같을 것 같아요~
생라면까지 완전 취향저격이네요 ㅋㅋㅋ
전 요새 새로 시작한 사막횡단 거기가 어딘데랑 김비서가 왜그럴까 두개만 챙겨봐요~ 저 프로도 리스트에 올려봅니다.
음료수 먹듯이 어제 두 잔 먹었어요~~ㅎㅎ
레이라님도 아마 반하실 거 같아요~
어제 저 프로 보는데 포스팅하고 났더니
어제가 막방이었더라구요 ㅠㅠ
혹시 보시려면 유튜브로^^
칵테일 같네요~저는 신맛 좋아해서 혹 하는걸요^^
저는 이시간에 커피 마시고 있어용 ㅎ
늦은 밤 커피도 운치있네요~
주말에만 누릴 수 있는 여유 같아요~~
저도 신맛 좋아해서 깔라만시 즐겨 마셔요^_^
소주가 취하려는 목적인데 그걸 강제로 접게 만드는!!! 저는 원래 저녁 반주를 해서 괜찮지만 저만 술을 잘먹어서 한번 해줘봐야겠습니다. 집에 깔라만시원액이 있읍니다+.+
왜 이걸 소주에 넣냐고 등딱지맞을 듯
마침 깔라만시 원액이 갖춰져 있네요!! ㅎㅎ
와이프님이 술에 약하시다면 탄산수보다는
사이다를 섞는 걸 추천드려요~
그러면 달달해서 좋아하실 듯요!
오늘 저녁에 보라카이산 깔라만시 원액을 소주에 적량 타서 먹어봤는데 기가맥힙니다. 다만, 앉은뱅이 술 될 가능성이 농후해보이더군여 +.+
ㅋㅋㅋ 맞아요 앉은뱅이술
그래서 딱 저 큰 잔으로 한 잔씩만 마셔요
그럼 딱 소주 2잔!!
저는 그래서 앉음뱅이가 되기싫어서
깔라만시 빼고 그냥 소주로만 1병 먹었습니다 하하하하
저 생라면 자주 뽀개 먹는데 ^^ 칼라만시 소주랑 어울리겠네요 ^^ 배낭의 민족.. 한번 찾아봐야 겠어요 ^^ 현실적인거 많이 좋아라 합니다 ~~ 주말 잘 보내세요 ~~
마땅한 안주가 없어서 선택했는데
찰떡 궁합이었어요 ㅎㅎ
배낭의 민족...정말 리얼 여행기에요 강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차차님:)
깔라만시덕에 술을 먹으면서 술이 깨는 효과가 있는거겠네요. ㅎㅎㅎ
빛깔은 레몬소주 비슷하네요^^
마실 때도 상콤하고 뒤끝이 하나도 없어서 좋더라구요
원래 깔라만시를 산 이유가 이건 아니었는데...
이렇게 활용하게 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