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주말에 어울리는 깔라만시 소주🤪

in #kr8 years ago (edited)

02F0B935-675C-4D34-ABA9-576D9241F54B.jpe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주말 저녁에 어울리는 것은?
바로 집에서 편하게 마시는 술 한 잔이죠 :)
지금 티비를 보면서 요즘 즐겨먹는
깔라만시 소주를 마시고 있답니다.
(다정함 연출 사진 주의^^).

3058274F-BA71-4325-909D-A2B7E9428677.jpeg
준비물은 소주, 깔라만시, 탄산수(또는 사이다),
얼음이 든 커다란 컵이면 됩니다.

E0006199-6678-41FD-8500-679F3FF038D8.jpeg
일단 소주를 소주잔 기준으로 2잔 정도 넣고

30D6122B-365E-45E3-BF30-63E7ADEBFC05.jpeg
깔라만시 약간과 탄산수를 넣은 후

8046EECD-77A6-490A-96C5-351FBDD84AF2.jpeg
잘 섞이도록 저어주면 상큼한 깔라만시 소주가
완성됩니다🤗

A909DD6F-CC47-46C6-91A2-D06E342F0FC4.jpeg

깔라만시가 숙취 해소에 좋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먹으면 하나도 안취하더라구요😀
술인데 안취하는게 좋은 건지는 모르겠지만요 ㅎ

A1081416-39A3-4B76-874E-C1092B985DD3.jpeg
안주로는 생라면을 선택했어요🧡

90E8CCBF-4297-4552-B5D3-9AD81DF8E162.jpeg
토요일 밤에는 ONT 채널에서 하는
“배낭의 민족”이라는 여행 프로를 봅니다.
정말 현실적인 여행기를 보여주는 프로인데
아직까진 많이는 안알려진 것 같지만
정말 재밌는 프로라 강추드려요!

그럼 주말 저녁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Sort:  

나혼자산다인가에서
마마무가 깔라만시 넣어서 소주 먹는거 보고,
와- 이랬는데..ㅎㅎ agee00님도 이렇게 드시는군요!!
이렇게 먹으면 다음날 멀쩡하다던데..ㅎㅎ
한번 먹어보고프네용

아 맞다 거기서도 그렇게 먹었었네요 ㅎㅎ
저는 남편님이 어디서 배워와서 해주더라구요~
여튼 술 맛 하나도 안나고 맛나요~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깔라만시와 막걸리도 강추합니다.

막걸리를 섞어도 맛이 있나봐요~
꼭 먹어볼께요^^

맛나보이네요ㅋㅋ

음료수 마시듯이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생라면이 왜케 맛있어 보이나요!!
먹어본지 오래됐는데..
생라면너무 땡기네요-0-

안주 찾다가 마땅한게 없어서 뜯었는데
순식간에 비웠어요 ㅎㅎ
간만에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깔라만시 소주 완전 칵테일 같을 것 같아요~
생라면까지 완전 취향저격이네요 ㅋㅋㅋ
전 요새 새로 시작한 사막횡단 거기가 어딘데랑 김비서가 왜그럴까 두개만 챙겨봐요~ 저 프로도 리스트에 올려봅니다.

음료수 먹듯이 어제 두 잔 먹었어요~~ㅎㅎ
레이라님도 아마 반하실 거 같아요~
어제 저 프로 보는데 포스팅하고 났더니
어제가 막방이었더라구요 ㅠㅠ
혹시 보시려면 유튜브로^^

칵테일 같네요~저는 신맛 좋아해서 혹 하는걸요^^
저는 이시간에 커피 마시고 있어용 ㅎ

늦은 밤 커피도 운치있네요~
주말에만 누릴 수 있는 여유 같아요~~

저도 신맛 좋아해서 깔라만시 즐겨 마셔요^_^

소주가 취하려는 목적인데 그걸 강제로 접게 만드는!!! 저는 원래 저녁 반주를 해서 괜찮지만 저만 술을 잘먹어서 한번 해줘봐야겠습니다. 집에 깔라만시원액이 있읍니다+.+

왜 이걸 소주에 넣냐고 등딱지맞을 듯

마침 깔라만시 원액이 갖춰져 있네요!! ㅎㅎ
와이프님이 술에 약하시다면 탄산수보다는
사이다를 섞는 걸 추천드려요~
그러면 달달해서 좋아하실 듯요!

오늘 저녁에 보라카이산 깔라만시 원액을 소주에 적량 타서 먹어봤는데 기가맥힙니다. 다만, 앉은뱅이 술 될 가능성이 농후해보이더군여 +.+

ㅋㅋㅋ 맞아요 앉은뱅이술
그래서 딱 저 큰 잔으로 한 잔씩만 마셔요
그럼 딱 소주 2잔!!

저는 그래서 앉음뱅이가 되기싫어서
깔라만시 빼고 그냥 소주로만 1병 먹었습니다 하하하하

저 생라면 자주 뽀개 먹는데 ^^ 칼라만시 소주랑 어울리겠네요 ^^ 배낭의 민족.. 한번 찾아봐야 겠어요 ^^ 현실적인거 많이 좋아라 합니다 ~~ 주말 잘 보내세요 ~~

마땅한 안주가 없어서 선택했는데
찰떡 궁합이었어요 ㅎㅎ
배낭의 민족...정말 리얼 여행기에요 강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차차님:)

깔라만시덕에 술을 먹으면서 술이 깨는 효과가 있는거겠네요. ㅎㅎㅎ
빛깔은 레몬소주 비슷하네요^^

마실 때도 상콤하고 뒤끝이 하나도 없어서 좋더라구요
원래 깔라만시를 산 이유가 이건 아니었는데...
이렇게 활용하게 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60235.88
ETH 1578.5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