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건강검진 받고 왔어요~

in #kr6 years ago

291FC4DC-4CBD-4477-82B8-4A7A45DE334D.pn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저는 이번 주를 건강검진으로 시작했는데요, 보통 때는 덤덤하게 받았는데 유독 이번은 받기가 싫더라구요. 나이 때문인지 뭣 때문인지...그래서 검사항목도 최소한으로 했는데도 왜 이렇게 떨리던지...얼굴이 사색이 되었더랬죠😰

대부분 결과는 2주 뒤에 나온다고 해서 기다려야 하는데, 바로바로 나오는 지표들은 좀 웃긴 것도 있었고 걱정되는 것도 있긴 했어요.

웃긴 건 이 나이에 키가 1.2센티 더 큰 걸로 나왔다는~~점점 더 자라면 어쩌죠? ㅋㅋ

그리고 체지방은 오르고 근육은 줄어든 전형적인 직장인의 모습을 더욱 극명하게 보여주었어요.

그리고 아주 작은 뭔가가 발견되긴 했는데...음...솔직히 걱정이 안된다면 거짓말이지만 엄청 위험한 상황이면 그 자리에서 경고를 줬겠죠?!
그렇게 좋게 생각해보려구요.

여튼 이렇게라도 검사를 받고 나니 그 동안 건강에 대해 긴장감 없이 살아왔던 시간도 반성되고 뭔가 해보긴 해야겠단 의지도 생기네요💪

건강 검진을 끝내고 수고했다는 의미로 남편님과 함께 낮술을 한 잔 했는데 ㅋㅋ 고건 테이스팀으로 한 번 올려볼께요!!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그래도 큰병 없다는게 어디에요!! 관리 잘하시면서 사시면 될듯^^
대단한걸요 낮술까지.... ㅎㅎㅎ
좋은날되세요~~

맞아요 잔잔바리 들이 좀 나오긴 했는데
그래도 아직은 다행이라고 생각하려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도 건강검진 결과가 어제 우편으로 왔던데 근육량 부족이네요 ㅠㅠ
11월이 되었으니 진짜 운동 좀 해야겠어요.

저는 정확한 결과는 2주 뒤에 온다고 ...떨려요 ㅎㅎ
호돌박님도 운동 시작하시고 저도 운동 시작해야 할 것 같네요!! 으쌰으쌰 :-)

검진 이후 낮술 ㅋㅋㅋㅋ

센스쟁이세요 ㅎㅎ

검사 결과가 2주 뒤에 나온다고 해서
2주 동안은 좀 즐겨보려구요~

소곤소곤.
그거 건강검진때마다 커졌다 작아졌다 하잖아요 ><

전 근육도 체지방도 다 늘어서 전형적인 30대 아저씨의 모습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

근육과 체지방이 동시에 늘어날 수도 있나요??!
그럼 전반적으로 몸이 커지는 건가요~
저는 몸이 커지는데 근육량은 줄어들고 있더라구요 ㅠ

네 전반적으로 몸이 커지는겁니다.

다른말로 돼지가 되고 있다 이겁니다.

몸이 커지는데 근육이 준다는건 .. 전형적인 업무스트레스로 인한 과식과 운동부족입니다 행님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96.54
ETH 2918.3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