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일에 대한 집중이 잘 안될 때 해결책 :)

in #kr6 years ago (edited)

7F614B7F-C9DF-409D-8CDC-30ED834B4349.jpe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요즘 들어 업무 집중력이 부쩍 떨어져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이 오픈 스페이스라는 점과 잦은 회의 때문에 흐름이 끊기는 것 같은데, 해결할 수 있는 마땅한 방법이 없어서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있는 사무실 구석에는 빈백이 놓여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처음엔 열린 공간에 놓여있어서 부담스러워서 가지 않았는데, 누군가 쎈쓰있게 의자를 구석으로 옮겨놓았더라구요.

어제는 노트와 이어폰을 챙겨들고 그 구석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그 결과, 두 시간을 잡고 있어도 진도가 안나가던 일이 30분 만에 대강이라도 정리되었네요. 물론 완성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만...그래도 진도가 나갔다는게 중요하니까요.

혹시 집중력이 떨어져서 고생이시라면 잠시 사무실에서 떨어져서 일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이 방법을 종종 사용해보려구요^^

아, 물론 윗사람들은

“아~~!!! 왜 얘는 찾을 때마다 없어??????😰”
라고 할 순 있겠네요.

흐흐...

여튼 제 스타일에 맞게 일하는 방식을 찾아나가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사진 출처 : PIXABAY)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더위가 사람잡아먹어요 괜히 멍해집니다 ㅜㅜ
agee00님 그래도 즐거운 금요일 화이팅!!!

우부님도 그러신가요~~~
이번 더위는 유난히 힘들긴 하네요~~~
우부님도 불금 화이팅이에요:)

왜 얘는 찾을 때마다 없어???
하는 사람치고 혼자 일하는 능력을 가진 사람이 없더라고요 하핳ㅎ

핳..

저희는 시스템이 외부에가서는 열리지 않는 인트라넷이라서 어쩔수 없이 안에서만 해야하는데. 종종 팀장을 어디로 외근보내버리고 그때 폭풍 진도를 뺍니다.

그...그런가요 ㅋㅋ
그럼 윗분들의 독립적인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더욱 열심히 저 방법을 써야겠어요!!

부하직원이 없으면 수전증이 오는 그들만의 스킬.
확실히 전화 한통오는것 마저도 짜증나는 시기가 있습니다.. 그런거때문에 일이 미뤄짐..ㅜㅜ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요 ㅋㅋ. 선착순 ㄱㄱ

회의만 아니었어도 바로 답글 다는 건데 아쉬워요~~~~

오픈스페이스가 좀 난감하죠 ㅎ
저는 집중안되면 화장실 가거나 회의실로 혼자 고 고 고

저도 종종 그래야겠어요
혼자 있으니까 일이 잘 되더라구요^^

역시 휴가철이죠^^

휴가철이라...일이 더 잘 안되니까 휴가를 써야 할까요?! 🤔

남들 일할 때 일하고, 놀때 노는게 가장 효율적이기 한 듯 해요^^

요즘같은 무더위에 집중하기란 쉽지않아요!!^^

그쵸~ 이건 제 문제가 아니라 날씨 탓 같아요!!!!

다 같이 쓰는 오프된 공간에서는 집중력을 발휘하기가 어려울 때가 많지요..

요즘에 독서실 칸막이를 따로 팔던데
갖다놓고 일해야 하나 싶어요~
진짜 집중이 너무 어렵네요 🤨🤨🤨(는 핑계일지도...일하기가 싫어욬ㅋㅋ)

저두 저만의 공간을 꿈꾸며
베란다라도 개조해볼까 하는 ㅋㅋㅋㅋㅋ

너무 좋네용 베란다에 책상 놔두고 스팀잇도 하고 또 커피도 한 잔 술도 한 잔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자신에게 잘 맞는 법을 찾아서 일하는게 좋죠~
저같은경우는일안될때 산책하며 머리식히고돌아오면 괜찮던데..^^

저두 그 방법을 종종 쓰고 있는데
요즘은 날이 더워서 산책도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사무실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택해봤어요:)

ㅋ 맞아요~ 요즘은 너무더워 산책은 힘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908.48
ETH 2913.17
USDT 1.00
SBD 3.61